안녕하세요, 스타트업에서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마케터입니다.
갑작스레 GA를 맡게 되어, 수치 변동이나 다운로드 수 등 같은 것을 기록하고 보고 하는데요,
하다보니 흥미가 생겨 여쭤봅니다.
보통, 퍼포먼스 마케터가 GA 같은 분석 툴을 다룬다고 알고 있는데
GA를 다룰 수 있다는 정의가 수치나 흐름을 보고 분석을 할 수 있는 정도인지,
아니면 처음부터 구축까지 다 할 수 있어야 다룰 수 있다고 하는건지
감이 잘 안오네요 ^^;;
(회사 내 개발자 분에게 여쭤보니 구축은 개발자가 하고 있다고 하시긴 했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의견 여쭤봅니다!
그럼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