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N의 효율이 떨어졌다 싶을 때

2017.07.26 18:36|

돌라니|

추천2|

조회수1,380|

댓글4

 

 

배너광고이다보니 당연히

광고 피로도가 존재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럴 경우 보통 배너이미지의 주기를

언제쯤 바꿔주시는지 궁금합니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ms.B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아이보스 정회원팔로우
 돌라니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마케팅 고수님들의 여러가지 노하우들과 제가가진 노하우를 공유하며 성장하고 싶습니다^^
  • 활동지수5단계 (449점)
  •  

댓글 4
소셜로그인
top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함

모두 읽음 표시 쪽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