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수의 개인 프리랜서들이 있어보이는 홈페이지 만들어 고객과 컨택하고 질낮은 서비스로 문제를 일으키는 경우도 있겠지만
대형회사임에도 불구하고 오래 거래했다는 이유로 편하게 생각하고 비합리적인 단가나 질낮은 서비스로 신뢰를 무너뜨리는 경우가 있는 것 같아 마음이 아프네요ㅜㅜ
밑에 카푸치노구름거품님의 케이스처럼 말이죠ㅜㅜ
그런 이미지가 쌓이기 시작하면 클라이언트들도 언젠간 그 회사를 외면하기 마련이고
업계자체에 대한 이미지 악화로 이어질 수 있다고 생각해요.
특히 저희 같은 소규모 회사에선 그런게 타격으로 이어질 수 있기때문에.....
아직까지는 대다수의 업체들이 위와는 다르게 좋은 신뢰관계를 위해 노력하고 계시기때문에 괜찮다고 생각하지만 방심하면 절대 안된다고 생각해요!
그게 아무래도 이 i-boss 커뮤니티의 한 역할이라고도 생각합니다 ^^
모두 비오는 날씨에 꿉꿉하실지 모르겠지만~ 기온은 좀 내려갔구나~ 라는 긍정적인 마인드로~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