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마케팅 회사는 클라이언트들과의 신뢰가 가장 중요한것 아닐까요?

2017.07.07 10:45

생각더하기느낌

조회수 2,227

댓글 3

소수의 개인 프리랜서들이 있어보이는 홈페이지 만들어 고객과 컨택하고 질낮은 서비스로 문제를 일으키는 경우도 있겠지만

 

대형회사임에도 불구하고 오래 거래했다는 이유로 편하게 생각하고 비합리적인 단가나 질낮은 서비스로 신뢰를 무너뜨리는 경우가 있는 것 같아 마음이 아프네요ㅜㅜ

 

밑에 카푸치노구름거품님의 케이스처럼 말이죠ㅜㅜ

그런 이미지가 쌓이기 시작하면 클라이언트들도 언젠간 그 회사를 외면하기 마련이고

업계자체에 대한 이미지 악화로 이어질 수 있다고 생각해요.

특히 저희 같은 소규모 회사에선 그런게 타격으로 이어질 수 있기때문에.....

 

아직까지는 대다수의 업체들이 위와는 다르게 좋은 신뢰관계를 위해 노력하고 계시기때문에 괜찮다고 생각하지만 방심하면 절대 안된다고 생각해요!

그게 아무래도 이 i-boss 커뮤니티의 한 역할이라고도 생각합니다 ^^

 

모두 비오는 날씨에 꿉꿉하실지 모르겠지만~ 기온은 좀 내려갔구나~ 라는 긍정적인 마인드로~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키워드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신용성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