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광고주 공지사항에도 나왔듯이 요즘 로그인하려고
아이디 비번을 입력하고 엔터를 치면 다시 로그인 하라는 화면이 뜹니다.
저도 이것때문에 광고주 원격제어를 해드리다보니 해결하는 방법을 찾았는데요
해당 현상은 익스플로러의 악성 바이러스로 인해 발생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랍니다.
해결방법 0. 익터넷익스플로러 11 최신버전 32비트 / 64비트 다운받는곳
익스플로러 열고 오른쪽위에 톱니바퀴 모양 > Internet Explorer 정보에서 버전 확인
내컴퓨터 왼쪽 마우스 > 속성 > 시스템종류 > 몇비트인지 확인
https://support.microsoft.com/ko-kr/help/17621/internet-explorer-downloads
해결방법 1.
http://saedu.naver.com/help/faq/ncc/view.nhn?faqSeq=525
여기를 참조해서 하나하나 따라하세요 버전체크 후 최신버전이라면 쿠키삭제 등
해결방법 2.
[도구 > 추가기능관리] 메뉴에서 도구 모음 및 확장 프로그램에 있는 프로그램들을 사용않음으로
선택하시고 재부팅후에 사용하시면됩니다.
해결방법 3.
광고관리만 할경우 크롬에서 로그인한다.
크롬에서 카드결제가 막혔기 때문에 카드결제는 꼭 익스플로러가 해결되야합니다.
모두 당황해 하지 말고 해결하시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