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광고대행사들의 수많은 광고주 계정 관리 방법이 궁금합니다.

2017.04.14 01:16

reddream

조회수 3,227

댓글 0

안녕하세요. 

 

개인적으로 여러개의 페이지의 광고를 돌리고 있는데 금번에 좀 효율적으로 

진행해보고자 비즈니스 관리자를 공부하고 있는데 궁금증이 발생했습니다. 

 

보통 'A'라는 광고대행사는 

B라는 회사, C라는 회사, D라는 회사의 페이지에 대한 운영권한, 

광고 집행/관리 권한을 받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당연히 보통의 경우

광고비용은 A라는 회사가 선집행하고 B,C,D회사에 각각 청구하겠지요.

 

 

그렇다면 비즈니스 계정을 사용한다고 가정할때 아래와 같은

프로세스가 맞는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1. A광고대행사가 B회사, C회사 , D회사에 각각 페이지 엑세스 권한을 요청한다. 

 

2. A라는 광고대행사가 '광고계정' 메뉴에서 '새광고계정만들기'를 클릭한 후 

A회사, B회사, C회사용 계정을 각각 만든다. 

 

3. 페이스북 광고진행 시 각각의 회사의 페이지와 광고계정을 일치시켜서 집행한다. 

   이렇게 하면 향후 광고보고서, 광고관리자 메뉴를 A,B,C회사별로 조회할 수 있다. 

 

4. 또한, 필요시 '청구및결제수단'에서 A회사용,B회사용,C회사용 각각 결제수단을 

달리 선택할 수 있다. (카드만)

 

5. 인스타그램 광고까지 진행한다면 '인스타그램' 소유권 요청 후 해당 회사의

광고계정을 할당시킨다. 마찬가지로 '픽셀'이 있다면 픽셀을 세팅한 후 동일한

방법으로 광고계정을 연결한다. 

 

6. 만약에 B라는 회사는 직접 자기들 돈으로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하라고 한다면

B회사용 광고계정 생성 및 연동은 필요하지 않고 B회사 광고권한을 요청하면 된다.

 

 

일단 제가 2시간 동안 파악한 바로는 위와 같이 진행하면 되는 것 같은데...

혹시 위 방법이 아니거나 누락된 내용이 있는지 전문가들의 의견을 부탁드립니다. 

 

 

 

 

페이스북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ddream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