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키워드 광고를 운영하면서 지속적인 미션이 바로
클릭수는 올리고 단가를 낮추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입찰값별로 클릭수 비율을 한번 정리 해보았습니다.
2의 PC의 경우는 입찰값이 낮은 키워드에서 클릭수가 많아서 괜찮지만
1번의 PC/모바일, 2번의 모바일은 잆찰값이 높은곳에서 클릭수가 많습니다.
입찰값이 높은 키워드에 클릭수를 의존해야 하는건지,
아니면 다른 운영방안에 대해 의견이 있다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4.06 14:36
좋아요 3
조회수 3,353
댓글 10
안녕하세요.
키워드 광고를 운영하면서 지속적인 미션이 바로
클릭수는 올리고 단가를 낮추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입찰값별로 클릭수 비율을 한번 정리 해보았습니다.
2의 PC의 경우는 입찰값이 낮은 키워드에서 클릭수가 많아서 괜찮지만
1번의 PC/모바일, 2번의 모바일은 잆찰값이 높은곳에서 클릭수가 많습니다.
입찰값이 높은 키워드에 클릭수를 의존해야 하는건지,
아니면 다른 운영방안에 대해 의견이 있다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