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광고 센터에서 동일한 키워드에서 여러 광고주 계정을 관리하고 있어서
가격대나 품질 지수등을 바로 바로 확인해서 그날 그날 전략을 짜고 있는데
PC 순위에서는 품질 지수에 따라 순위가 결정되는게 보입니다
품질지수가 높은 광고주가 더 낮은 가격을 써내도 더 높은 순위에 올라가 있는 것을 확인할수가 있죠.
하지만 모바일은 PC보다 영향을 안 받는 것 같아서 혹시 다른 마케터 분들의 경험은 어떤지 알고 싶습니다.
품질 지수가 차이가 나는 두 계정인데도 단지 금액에 따라서만 순위가 변동되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동일한 금액을 입찰했는데도 PC랑 모바일의 순위가 바껴버리는 현상이 일어나고 있네요.
혹시 다른 분들도 이런 경험을 해보신 적이 있는지 궁금해서 글 남겨봅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기린3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