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광고별 효과분석..

2017.02.14 11:58

달봉이

조회수 4,535

댓글 12

안녕하세요

저는 평범한 직장을 다니는 회사원인데요

가끔씩 아이보스를 통해 마케팅 관련 된 내용을 전수받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문득 궁금한 부분이 생겼는데요

 

한 기업에 대한 온라인 마케팅방법으로 여러가지가 있지 않겠습니까?

 

가장 돈많이 쓰고 접하기 쉬운 매체들이 키워드광고, 네트워크배너, 등이 되겠고..

그외 바이럴광고로 인한 체험단이나, 언론, 카페, 블로그, 지식인, 지도, 포스트, 동영상, 웹툰 등이 된다고 생각하는데요

 

제가 궁금한 부분은 키워드광고와 네트워크배너의 효과분석을 동일한 기준으로 하면 안되지 않나 하는것입니다

 

저는 키워드광고는 매출을 하기위한 수단이라고 알고 있었고

배너광고는(리타게팅포함) 노출을 하기위한 수단이라고 알고 있었는데요

 

보스님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마케팅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무행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