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페이스북에서 광고성과지표 보는법!!

2016.10.26 14:37

심진희

조회수 5,935

댓글 4

# 페이스북에서 광고성과지표 보는법 - 내가 보고싶은 데이터만 커스터마이징 하는법

 

페이스북에서의 페이스북 광고성과를 파악하기 위해 전환픽셀을 사이트에 심습니다. 그리고 광고 관리자에 들어가서 광고의 성과를 파악합니다. 

 

이때 광고 목표를 웹사이트 전환 늘리기로 해놓았다면 전환수가 기본적으로 데이터 상 항목에 보여지지만, 웹사이트 방문수 높이기, 게시물 홍보하기 등으로 해놓았다면 전환수에 대한 데이터는 기본적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전환수, 전환비용, 전환값 등에 대한 데이터를 보려면?

 



 

<Solution>

이때에는 데이터를 직접 커스터마이징하여 만들 수 있습니다. 광고 관리자에서 우측부분의 [열: 성과 ▼]라고 되어있는 드롭다운 박스에서 [열 맞춤 설정]을 누르면 원하는 지표만 셀렉하여 볼 수 있습니다.  

 

참여에 관한 부분(페이지 좋아요, 페이지 참여, 게시물 참여, 게시물 공감, 게시물 댓글, 게시물 공유, 사진 조회, 페이지 언급, 버튼 클릭수 등) / 행동당 비용 (페이지 좋아요당 비용, 게시물 댓글당 비용, 게시물 공유당 비용 등)/ 동영상(동영상 시청 비율, 평균 동영상 재생 %, 10초 재생, 30초 재생 등) / 웹사이트 전환수 및 전환비용, 전환값 / 캔버스(조회시간, 조회율, 구성 요소별 조회시간(%) 등) 등의 지표들을 커스터마이징하여 데이터로 뽑아내는 것이 가능.

 

내가 보고자하는 KPI만 뽑아서 한눈에 볼 수 있고, 해당 열 설정을 저장해놓으면 매번 지표를 설정할 필요없이 계속 볼 수 있어, 각 캄페인의 목적에 따라 KPI를 정하여 맞춤설정저장을 해놓으면 활용도 UP!

 

 

페이스북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곰곰이님 외 5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