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신입 마케터입니다 :)
네이버에서 광고중인 키워드를 GA에서 유료키워드와 Organic 키워드로 구분해서 보고 싶습니다.
저희는 네이버에서 키워드를 대략 7만여개 정도를 운영하고 있어요.
그럼 모든 키워드를 다 구글 URL도구나 엑셀을 통해 사용해 주소를 바꿔주면 획득 측정이 가능한건가요ㅠ ㅠ?
네이버 검색은 어차피 입찰한 키워드가 아니면 노출이 어려우니, 오가닉 검색과 과 유료 키워드를 구분하는게 의미 없는 일일까요?
사이트 전체 방문자와 네이버 통한 방문자, 그리고 그 중에서 유료 키워드 타고 오는 방문자를 GA에서 한꺼번에 보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효율적으로 관리 가능할지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ㅠ 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