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페이스북 광고 픽셀 세팅

2016.09.16 02:52

어흥!!

조회수 3,085

댓글 2

아...오랜만에 하니 그동안 싹 바뀌고 예전에 강의들은것도 기억이 안나고...

절망이네요.....OTL

하나 하나 해볼까 하는데 가장 기본 세팅부터 약간 힘드네요..;;;

 

우선 첫번째로 예전에 비지니스 계정 만들었다가 뭔가 복잡하고 딱히 의미도 없어서 삭제도 못하고 삽질하던 기억이 있어서 그냥 개인 계정에으로 광고 할려고 합니다.

 

궁금한게 아이디당 픽셀은 1개만 나오고 그걸 2개 사이트에 동시에 넣고서 타겟만들기를 통해서 트래픽을 분리를 하게 되나요?

현재 제 개인 블로그에 설치가 되어있는데 이제 제 쇼핑몰에도 픽셀을 넣어야 하는데 딱히 사이트당 개별로 나오는거 같지는 않네요.

 

쇼핑몰을 하나 만든곳에 페이스북 픽셀을 넣어야 겠는데 이건 이메일로 받았습니다. 

 

그리고 픽셀 보낸 메인 밑에 안내에는 스탠다드 이벤트 소스가 적혀있는데요 가령 결제 소스인

// Purchase
// Track purchases or checkout flow completions (ex. landing on "Thank You" or confirmation page)
fbq('track', 'Purchase', {value: '1.00', currency: 'USD'}); 

이걸 그냥 결제완료 페이지에 넣기만 하면 되나요??? 

아니면 픽셀코드 스크립트에 위에 저걸 한줄 추가해서 결제완료 페이지에 넣는건가요???

아니면 헤더에 소스 넣을때 저거 한줄 추가한 상태로 넣기만 하면 되는건가요?

 

자...여기까지 설치가 끝났다고 치고....

전환추적에 보면 맞춤전환추적이 있습니다. 이거보면 url로 필터링을 걸 수 있는데

그러면 표준 이벤트 추적과 거의 비슷하게 뽑아낼 수 있는데 두가지를 병행을 할 필요가 있을까요?

 

 

오랜만에 할려니 힘드네요...ㅋ 

너무 초보적인 질문이라 죄송합니다..;;;

 

 

그리고 늦었지만 다들 추석 잘 보내세요. ^^

페이스북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