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드림위즈의 새로운 광고상품 어떤가요?

2016.04.25 08:15

보스톡

조회수 2,259

댓글 0

[김1*]
드림위즈에서 네이트 cpt 상품과 비슷한 상품이 나와 소개하려 합니다.. 여러분들은 해당 상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FILE] (주)휴먼디지털웍스_스폰서링크 소개서(드림위즈_기간제상품).pdf (1.48MB)
[장1*]
저보고 해당 제품을 사용하라고 한다면 전환을 목표로 한 광고용으로 쓰기보다는 타겟 오디언스를 대표할 수 있는 표본의 특성 파악 및 데이터 베이스 구축을 위한 기본적인 실험용으로 쓸 것 같아요.
CPT라서 비용면에서 굉장히 저렴해서 실험용으로 쓰기에 부담이 적고요. 다만 기간대비 노출량이 N사나 D사에 비해 압도적으러 적기 때문에 유의미한 결과를 뽑아내기까지 시간이 굉장히 오래 걸릴 수 있다는 것이 단점인 것 같아요.
[이1*]
드림위즈 외 제휴사들의 검색량이 잘 나오는 편인가요? 네이트의 경우는 시스템에 찍히는 노출이나 클릭수만큼 유입이 안되는 느낌이 많아서요.
[김1*]
저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사실 네이트보다는 유입량이 적지 않나 생각을 합니다. 그래도 광고주에게는 새로운 매체를 제안할 수 있다 생각이 드네요.
[이1*]
위에 장보스님도 똑같은 말씀해주셨는데 대행사 다닐 때는 왜 CPC랑 CPM이 낮은데 구매들을 안하시나 많이 궁금했었는데 일반 회사 마케팅팀에 들어와서 보니깐 한 두달 진행했음에도 유입이 적어서 위에 보고할 꺼리가 없는 게 더 힘들더라구요 ㅎㅎ
제안서에 드림위즈 및 제휴사 트래픽량 정보가 없어서 여쭤봤었습니다. ^
[김1*]
아무래도 그렇죠. 저 역시 단가가 아무리 좋아도 선뜻 제안하기가 어려워서 여쭤 봤습니다~
배너광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보스톡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