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1*]
혹시 에이스카운터 이용하고 계시는 분 있으신가요? 저희가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했는데 오픈하고 보니 문제점들이 은근히 많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지금 수정중이긴한데 이게 원인인지 이번주내 주문이 현저하게 급감했네요.. 근데 에이스카운터 분석결과로는 저번주와 비교 했을 때 페이지뷰는 리뉴얼 되고 나서 줄었지만 체류시간은 2분정도 늘어났는데 어떻게 해석해봐야 할까요?
[신1*]
페이지뷰는 사이트 내비게이션에 따라서 줄어들기도 해요. 구조가 효율적이면 오히려 줄어들죠. 리뉴얼 시 말이에요.
그러니까 리뉴얼 시는 꼭 줄어든다고 나쁜 것만은 아닐 수 있다는.
체류시간은 2분씩이나 늘어났다면 좋은 징조인데요?
[우1*]
글보고 어떤현상인가 가물가물했는데 대표님 말씀들으니 좋은징조같은데요.
[고1*]
체류시간2분은 어느페이지에서 머문건지 이탈페이지는 어디인지
장바구니넣고 주문페이지까지 가는 비율이 어느정도인지
주문결제오류는 없는지(카드무통장결제확인)
혹시 랜딩페이지도 한다면 연결이 잘 되어진건지 등..
직접 손님이 방문해서 결제시도하는 과정까지 테스트하며 살펴보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pc모바일 둘다)
이런 테스트의 경우 전직원이 함께 하심이 좋습니다.
장바구니넣고 주문페이지까지 가는 비율이 어느정도인지
주문결제오류는 없는지(카드무통장결제확인)
혹시 랜딩페이지도 한다면 연결이 잘 되어진건지 등..
직접 손님이 방문해서 결제시도하는 과정까지 테스트하며 살펴보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pc모바일 둘다)
이런 테스트의 경우 전직원이 함께 하심이 좋습니다.
모바일에 경우는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두가지 경우로 테스트 해보심이 좋습니다.
[우1*]
제일 중요한건 컨버전이나 문의가 얼마나 되는지 그게 그게 제일 따져봐야죠. ^^
[고1*]
그것도 중요하죠^^
[신1*]
맞아요. 로그분석 데이터는 단편적으로 해석하기 힘듭니다. 제대로 답하려면 밑도 끝도 없을 것 같아서 ^^;
[우1*]
네 ^^
[이1*]
(이모티콘)모든 답변들 감사합니다 ㅠㅠ 제가 지금 회의가 끝나서 카톡을 못드렸었네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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