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회사소개 동영상 제작 업체 추천 좀 해주세요.

2016.03.08 08:35

보스톡

조회수 4,462

댓글 1

[최2*]
회사소개 동영상을 만드려고 하는데 혹시 추천하실 만한 업체가 있을까요?
[최1*]
전문 촬영업체를 찾으시는 건가요? 촬영 영상편집
[박1*]
판도라에서도 영상제작해주는데 제가 얼마 전에 미팅해 봤는데 기획력은 괜찮은 것 같아요.
[양1*]
오 실례지만 업체명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저도 영상제작하는 곳 찾고 있어서요.
[박1*]
판도라tv욥. 영상제작만도 해주는 지는 모르겠는데..담당자 번호 개인톡으로 보내 드릴게요.
[양1*]
앗 감사합니다:)
[최2*]
저도 부탁드립니다~ 회사 소개 동영상 말고도 동영상 컨텐츠들을 늘리려고 생각중이거든요. 최보스님 맞습니다. 촬영 편집해줄 업체 알아보려구요.
[이1*]
메이크어스 쉐어하우스에서도 영상 제작해주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https://www.makeus.com/(메이크어스)
http://sharehows.com/(쉐어하우스) 개인적으로는 쉐어하우스 추천 드립니다~
[이2*]
바이럴이나 회사소개영상 만드는 업체중에 어썸크루미디어라고 있어요~저희 프로모션 영상 만들었었는데 기획력도 좋고 무엇보다 모션그래퍼 실력이 대박이었습니다!
[최2*]
다들 너무 감사해요. 말씀해주신 곳들 위주로 먼저 견적내봐야겠어요.
[김1*]
동영상 간단하게 직접 만드실려면https://www.shakr.com
여기도 겐찮습니다.
[이3*]
흙...소시적에 모션그래퍼를 하려고 발버둥 친 적이 있었는데... 당연한 이야기겠지만...영상의뢰를 하실려면 회사에서 무엇을 보여주고자 하는지 컨셉을 명확히 설명을 해주시는 게 좋아요~~ 아무래도 작업자가 의뢰자의 의도를 정확히 파악할 수 있어야 제대로 된 영상이 나온다고 봐요~ 그럼 좋은 영상 만드시길 기대합니다^^
[지1*]
vj특공대 촬영하는 분 아는데 -ㅇ-;
[이2*]
모션그래퍼가 지금 영상콘텐츠 제작시장에서 최고 갑입니다ㅋㅋ 저희도 실력 좋은 모션그래퍼 모실려고 수소문 중이에요~^^
모바일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