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네이버 뉴스 송출 요즘 어떤가요?

2016.03.07 09:49

보스톡

조회수 2,697

댓글 4

[이1*]
네이버가 언론 쪽도 많이 통제를 하나보네요..
[임1*]
네 언론송출 저희는 스텐바이중이에요 ㅠ 생각보다 규제가 심하다네요. 유알엘 전번은 막힐 가능성이 크다네요
[최1*]
책임소재가 불분명하기 때문에 .. 네이버도 규제가 좀 많이 심한 편입니다.. 쓰리아웃 제도 ㅡㅡㅋ 광고성 글이라고 판단되서 세 번이면 언론사 송출 아웃시킵니다.
[이1*]
단순히 기사 노출 제외가 아니라 언론사에 패널티를 부과한다는 말이 있던데요..
[최1*]
언론사도 네이버뉴스 송출 전후 비교하면 접속률이 30~50% 까지 .. 나타나기 때문에 기사 노출제외가 아니라 3번 걸리면 기사자체의 송고가 안됩니다. 언론사 -> 네이버 기사송출 이렇게 들어가게 됩니다..
[이1*]
메이저 언론사나 일반 소규모 언론사나 마찬가진가요??
[최1*]
뉴스 스탠드의 경우는 언론사에서 직접 헤드라인을 등록하구요 일단 디비 뿌려주는 방식이 잇고 데이터 넘겨서 검색 노출이 되는 크롤링 방식이 잇습니다. 대형언론사의 경우는 디비를 공유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전 지역 소규모 언로사에서 . 전산담당을 햇던.. 이력이 있어서 ..ㅎㅎ 네이버 송출 제휴도 담당햇엇습니당.. 아웃도 한 번 먹어봣꾸용 ㅎㄷㄷ 그리고 지방지의 경우는 네이버 검색 노출되려면. 보통 3년이상.. 걸려서 .. 쉽지 않더라구요 ..
[이1*]
아..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최1*]
언론사쪽 프레임에서 보면. . 기사를 검색햇을 때 네이버에 노출이 되느냐 안되느냐에 따라 체감하는 게 틀려서.ㅎ
[임1*]
일단 스텐바이 ㅜ
[최1*]
아니면. 뉴스 전문으로 송고해주는 업체들이 있을 껀데요 ..
언론홍보
목록글쓰기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