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애드포스트 추가신청

2015.09.26 09:15

JayKim

조회수 2,091

댓글 1

안녕하세요~^^  궁금한게 있을 때마다 아이보스를 찾아오게 되네요~ 

 

거의 1년간 키우던 블로그에 애드포스트를 달고, CPA와 건바이건을 진행하다가 지난 4월 저품질이 왔습니다.       CPA 글은 많지 않았지만, 건바이건을 많이 진행하면서 무리가 온 것 같습니다.     같은 IP에 블로그를 개설하면 좋지 않다는 말이 있어 고정 IP를 2개 구입하여, IP당 하나씩 블로그를 운영해 왔습니다. 

그 중 집안식구 이름으로 개설한 블로그는 최적화 되었고, 제 명의로 된 블로그는 최적 전의 상태로 보입니다.

 

저품질 걱정에 안전한 애드포스트로 가려고 합니다.   제 명의로 된 블로그에 실명인증을 하고 나니, 기존의 애드포스트 계정에 합쳐야 되는 거더라구요. 

 

1. 이런 경우, 제가 사용하던 고정 IP에서 기존의 저품질 블로그가 있는 통신사 유동 IP로 옮기게 되면, 새로운 블로그가 IP가 변경되면서 받는 불이익은 없을까요?  (많은 분들이 저품질 블로그가 나온 IP에서 최적 블로그가 나오기 어렵다는 말씀도 하시던데, 이렇게 IP를 변경했을 때 문제가 없을지 궁금합니다.)

 

2. 또한 이렇게 고정 IP를 사용하던 블로그가 갑자기 IP를 변경하면 애드포스트 신청을 했을 경우, 애드포스트 승인받는데 별 문제가 없을까요?

 

3. 기존의 저품 블로그를 다시 살려보려고 합니다.  현재 광고성 글들은 모두 비공개로 돌린 상태 입니다.  정보성 글들을 지속적으로 포스팅하면 회생이 가능할까요?    

 

4. 집안식구 명의로 된 블로그를 제 명의로 실명인증을 해서 애드포스트 계정에 합치는 일은 가능할까요?

 

5. 한 개인의 명의로 네이버에서 최적화 시켜주는 블로그의 수는 몇개가 되는지 궁금합니다.  

 

질문이 많네요~  고수님들의 고견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추석연휴 되세요~ ^^

 

 

 

  

블로그마케팅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