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이메일과 제휴마케팅의 결합 사례

2006.04.20 11:46

신용성

조회수 5,891

댓글 7

첨부한 파일은 제게 스팸으로 날라온 내용을
html 문서로 저장한 것입니다.

아래의 내용은 그냥 메일만 보고서 생각되는 추측입니다.

1. '세스영어' 사업자는 '체험마케팅'을 진행하려고 한다.

2. 신청자 모집을 위한 광고 방법으로 최대한 비용을 줄이기 위해 옵트아웃 메일링 방식을 택했다.

3. 전문 이메일 발송 업체와 CPA 형식으로 계약을 체결한다. (신청서 작성 당 얼마)

4. 전문 이메일 발송 업체 혹은 의뢰자는 신청 유도를 위한 이메일에 들어갈 내용을 작성한다.

5. 업체는 네이버 같은 무료 계정을 통해서 신청폼을 작성한다.
(여기에는 제휴마케팅 코드가 삽입되어 있다.)

6. 신청이 이뤄질 경우, 의뢰자는 업체에게 신청서 작성 당 계약된 금액을 지불한다.


물론 이렇게 CPA 형식으로 진행하지 않고
발송당 얼마, 오픈당 얼마의 조건으로 발송했을 수도 있습니다.


체험마케팅은 공짜로 샘플 같은 것을 제공하는 것이기 때문에
스팸이라고 하더라도 거부 반응이 적을 수 있다는 점을 노린 것으로 생각할 수 있겠네요.


실제 효과는 어떨까요?
리텐션마케팅
목록글쓰기
댓글 7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