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1플로팅에이전시1,968
2유메1,892
3날아라금붕어1,791
4shino1,784
5unit11,768
6무행1,765
7GabiKim1,733
8클릭몬1,430
9유둘누둘1,367
10youme1,357

로그인 후 퀴즈에 참여하시면 리터도 적립받고 일간/월간 랭킹 순위에도 반영됩니다!

로그인 하기

2017.04.07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

매일매일 제공되는 실전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동일한 고객 집단에게 동일한 광고소재가 지속적으로 노출되면 광고 반응률이 떨어지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이 현상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클릭단가(CPC)는 1회 클릭당 비용으로써, 광고비에 노출수를 나눠 계산한다.
광고를 먼저 노출시키고 그 광고를 통해 실적이 발생되는 경우 그에 대한 수수료를 후불로 정산하는 방식의 광고를 '제휴마케팅'이라고 합니다. 이 제휴마케팅에는 시장 참여자로서 머천트(Merchant)와 어필리에이트(Affiliate)가 있습니다. 여기서 머천트는 무엇을 이르는 용어일까요?
(아이보스 계정당 1회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