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1플로팅에이전시1,598
2shino1,582
3bokiki1,424
4날아라금붕어1,390
5마케터첫걸음1,300
6unit11,288
7애수비1,265
8호이호이호호이1,250
9클릭몬1,204
10미도레1,178

로그인 후 퀴즈에 참여하시면 리터도 적립받고 일간/월간 랭킹 순위에도 반영됩니다!

로그인 하기

2017.04.04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

매일매일 제공되는 실전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상품을 인지하고 흥미를 느낀 고객이 구매 욕망을 지닌 다음, 충분하게 구매 결정 시간을 가지며 자신에게 더욱 좋은 조건을 제안하는 공급자를 시간을 두고 선택하여 구매 결정을 한다’는 이 구매 결정 단계 모델은 무엇일까요?
상담 DB(Database, 고객정보)는 인바운드와 아웃바운드로 구분합니다. 상담신청이 자발적으로 들어온 경우를 둘 중 무엇이라고 할까요?
판매하는 상품에 관심과 흥미를 보이며, 구매할 가능성이 있는 고객을 무엇이라고 할까요?
(아이보스 계정당 1회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