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
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
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이메일로 로그인 설정
통합검색
새로운 글
인기글
로그인
회원가입
알림
읽음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새글
재능요청
광고소재
세미나·컨퍼런스
마케터의 서재
마케터 기초지식 🐤
출석
혜택
공지사항
이벤트
가입인사
새글
10시 10분
정보공유
검색마케팅
키워드광고
블로그 마케팅
새글
카페 마케팅
웹문서 마케팅
기타 검색마케팅
SNS마케팅
SNS마케팅
페이스북
새글
인스타그램
유튜브
라이브커머스
온라인마케팅
배너광고
모바일 광고
새글
CPA·CPS
리텐션 마케팅
콘텐츠마케팅
기타 온라인마케팅
마케팅 일반
마케팅 정보
새글
오프라인 광고
GA·데이터분석
언론홍보
웹사이트 운영
마케팅 왕초보
AI
경영
경영/운영
창업 정보
특허/법률
인사/노무
세무/회계
쇼핑몰 운영
병의원
뉴스
질문답변
대행컨설팅
대행의뢰
대행의뢰
마케팅 서비스
바이럴 서비스
새글
아이보스 파트너스
공식 파트너스
버즈니
케어랩스
콘크리트파머스
엠서치마케팅
파트너스
글로벌
바이럴
커머스
솔루션
퍼포먼스
DB
상담문의
광고비 전용 카드
알뜰폰 요금제
아이보스 매체광고 상담
아이보스 기업교육 상담
새글
디렉토리
대행사
새글
마케팅 솔루션
새글
광고상품
채용
콘텐츠
마케팅 기초
탐방기
설문조사
마케팅 사전
마케팅 퀴즈
마케팅 자료실
새글
키워드 조합기
마케팅 캘린더
스크립트 분석
칼럼
모임
밋업
교육
오프라인 교육과정
더보기
블로그마케팅 실무진이 알려주는 성장전략
브랜드의 팬덤을 만드는 콘텐츠 마케팅 전략
하루만에 배우는 AI + ChatGPT 실전 활용 클래스
온라인 교육과정
더보기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 뮤즈 마케팅 (아직 알려지지 않은 인스타 마케팅!)
잠재 고객을 유입시키는 GFA로 네이버 200% 활용하기
구글 애널리틱스 실무 마스터과정 DAY1 + DAY2
[GA4탑재] 구글 데이터 분석 GTM 실무 초단기 완성
누구보다 쉽게 알려주는 키워드광고 기초 실습
기획의 추월차선
오프라인 교육
새글
온라인 교육
새글
기업교육
교육후기
구글애즈 교육 다시 보기
열치
팔로우
소개
활동
게시글
댓글
팔로우
팔로우
팔로워
내 팔로워 글
활동
전체보기
게시글
댓글
쪽지 보내기
리터 보내기
아이보스 랭킹
매일 아이보스 랭킹이 변경됩니다.
2025.06.22 04:00 기준
107
위
[
-
]
열치님은 아이보스 상위
0.03%
입니다.
팔로워
+ 더보기
짱짱원대
더하는
가보자내고향장터
유앤준광고회사
문공
앙잉암
온마광고비카드
온마프리랜서마켓
저그
LV1초보셀러
내일은맑음
lovethph
나의 댓글
HOME
나의 정보
나의 댓글
열치님의 댓글
순번
게시판
제목
등록일
추천
조회
548
질답
저도 평소에 주말 OFF 자주 활용하고 있습니다! 메타 쪽에서도 얘기하듯, 7일 이내 ON/OFF는 러닝 상태에 큰 영향 없고 머신러닝도 리셋되지 않아서 다시 학습 잡지 않아도 되었습니다. 다만, ..
06.20
0
61
547
질답
저도 예전에 비슷한 경우가 있었는데, 메타 광고 결제 시스템이 기본이 후불이라, 일부 계정은 자동충전 방식으로 전환됩니다. 아마 카드 처음 등록했을 때 자동충전 방식으로 넘어간 걸..
06.20
0
33
546
질답
저 부분은 캡처 이미지로 봤을때 광고 노출 내용 아래 서브링크 4개까지 노출가능인데, 5개(전화번호까지) 노출되는것으로 보아, 전화번호(확장소재) + 서브링크 (확장소재4개)의 구성으로 ..
06.20
0
41
545
질답
저도 패션업종 캠페인 자주 집행하지만, 전환(구매) 목적 캠페인의 빈도수 1.4~1.6 정도면 꽤 양호한 편으로 보여집니다. 트래픽 목적보다 빈도수가 높게 나오는 건 맞으며, 전환 목표일 경..
06.19
1
43
544
질답
Site ID 파라미터에는 매체명 + 캠페인 관련 정보를 넣는것이 가장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네이버 GFA 광고라면 naver_gfa 또는 gfa_naver와 같이 입력하여, 나중에 데이터를 볼 때 `아, ..
06.18
0
30
543
질답
그렇..다면! 메타 상담원 신청 밖에는 답이 없을것 같습니다..!! 과거 이력에 대한 제한이라면 어렵겠네요 ㅠㅠ!!
06.18
0
0
542
질답
https://ko-kr.facebook.com/business/help/832027668252804?id=579726174359330 해당부분으로 비즈니스 인증 상태라면 확인 가능하십니다!
06.16
0
0
541
질답
1. 말씀하신 대로 개인 계정 (페이스북 프로필)은 원칙적으로 1인당 1개만 허용됩니다. 메타(페이스북)의 정책상 중복 계정 생성을 금지하고 있으며, 이는 사용자 본인 인증 및 플랫폼의 신뢰..
06.16
0
113
540
질답
이 오류 메시지는 이미 다른 비즈니스 관리자에서 도메인을 인증한 상태라서, 현재 계정에서는 중복 인증이 불가능하다는 의미입니다. 1. 기존 도메인을 인증한 관리자에게 요청해서 도..
06.12
0
7
539
질답
이건 메타에서 비즈니스 계정이나 커머스 기능 관련해서 신뢰도 낮음 또는 정책 위반으로 판단해서 일시적으로 제한 걸린 상황 같습니다! 신규 계정에서 자주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여..
06.12
0
46
538
질답
캠페인 지수도 영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캠페인 역시도 데이터가 축적되기 때문입니다. 하여, 엄청난 최저품질이 아닌선에서는 타겟 및 여러 픽셀 등 변수가 없다면 가급적 캠페인 내 세트..
06.12
0
0
537
질답
광고를 off 했다가 다시 on 하면 일정 부분 머신러닝 상태가 초기화되거나 성능 저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한 달 넘게 중단되었거나 예산이 0원이었던 경우라면, 플랫폼이 해당 광고세..
06.11
3
44
536
질답
창업 관련 메타광고 세트 세팅할 때 관심사는 여러가지로 설정 할 수 있지만, 소재단위에서 명확한 시그널을 줄 수 있다면 러프하게 해보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예산이 확보되었다면) ..
06.10
0
49
535
질답
마케팅링크 활용해서 진행하면서 파라미터로 진행하셔도 좋고, 킵그로우 활용해서 조금 편하게 인사이트 얻으시는 부분도 좋습니다. 다만, 무엇이든 반응도를 체크하기위한 세팅이라면 파..
06.09
0
45
534
질답
현재 상태는 픽셀은 설치되었으나 CAPI 이벤트가 끊긴 상태로 보여집니다! 원인은 GTM에서 event_id 누락 or 매칭 실패 / 카페24 앱에서 전환 API 설정 누락인것으로 보여지기때문에, 카페24 CAPI ..
06.09
0
40
533
질답
이건 구글 광고도 광고지만, 상대적으로 메타 광고 (페이스북/인스타)에서 자주 나오는 운영 제한 이슈로 보여집니다. 비승인 (텍스트 또는 그래픽 오버레이 외 1개) └ 메타는 광고 이미..
06.06
0
51
532
질답
https://www.facebook.com/business/help/128066880933676?id=1629569087788063 해당내용으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06.05
0
0
531
질답
참여형 캠페인에서는 기본적으로 자동 확장 타겟팅 기능이 활성화되어 있어, 설정하지 않은 타겟에게도 광고가 노출될 수 있습니다. 원래 타겟으로 전환 버튼이 보이지 않는 이유는 ‘참여..
06.05
0
38
530
질답
https://ko-kr.facebook.com/business/help/1194178240952919?id=725943027795860 해당부분으로 답변이 될것 같습니다! 도움 되셨길 바랍니다!
06.04
1
34
529
질답
인스타그램 인사이트와 메타 비즈니스 스위트(광고 관리자)에서 콘텐츠 조회수, 도달 수치가 다르게 보이는 건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1. 집계 기준 차이 - 인스타그램 인사이트 : 자연 유..
06.04
1
34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