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
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
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이메일로 로그인 설정
통합검색
새로운 글
인기글
로그인
회원가입
알림
읽음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새글
재능요청
광고소재
세미나·컨퍼런스
마케터의 서재
마케터 기초지식 🐤
출석
혜택
공지사항
이벤트
가입인사
새글
10시 10분
정보공유
검색마케팅
키워드광고
블로그 마케팅
새글
카페 마케팅
웹문서 마케팅
기타 검색마케팅
SNS마케팅
SNS마케팅
페이스북
새글
인스타그램
유튜브
라이브커머스
온라인마케팅
배너광고
모바일 광고
새글
CPA·CPS
리텐션 마케팅
콘텐츠마케팅
기타 온라인마케팅
마케팅 일반
마케팅 정보
새글
오프라인 광고
GA·데이터분석
언론홍보
웹사이트 운영
마케팅 왕초보
AI
경영
경영/운영
창업 정보
특허/법률
인사/노무
세무/회계
쇼핑몰 운영
병의원
뉴스
질문답변
대행컨설팅
대행의뢰
대행의뢰
마케팅 서비스
바이럴 서비스
새글
아이보스 파트너스
공식 파트너스
버즈니
케어랩스
콘크리트파머스
엠서치마케팅
파트너스
바이럴
커머스
DB
퍼포먼스
솔루션
글로벌
상담문의
광고비 전용 카드
알뜰폰 요금제
아이보스 매체광고 상담
아이보스 기업교육 상담
새글
디렉토리
대행사
새글
마케팅 솔루션
새글
광고상품
채용
콘텐츠
마케팅 기초
탐방기
설문조사
마케팅 사전
마케팅 퀴즈
마케팅 자료실
새글
키워드 조합기
마케팅 캘린더
스크립트 분석
칼럼
모임
밋업
교육
오프라인 교육과정
더보기
블로그마케팅 실무진이 알려주는 성장전략
브랜드의 팬덤을 만드는 콘텐츠 마케팅 전략
하루만에 배우는 AI + ChatGPT 실전 활용 클래스
온라인 교육과정
더보기
퍼포먼스 마케팅, 브랜딩 실무 전략 DAY1
퍼포먼스 마케팅 실전
누구보다 쉽게 알려주는 키워드광고 기초 실습
구글 GDN 기초 실습
구글 애널리틱스 실무 마스터과정 DAY1 + DAY2
네이버 쇼핑 라이브 A-Z
오프라인 교육
새글
온라인 교육
새글
기업교육
교육후기
Google Ads Academy
열치
팔로우
소개
활동
게시글
댓글
팔로우
팔로우
팔로워
내 팔로워 글
활동
전체보기
게시글
댓글
쪽지 보내기
리터 보내기
아이보스 랭킹
매일 아이보스 랭킹이 변경됩니다.
2025.06.22 04:00 기준
107
위
[
-
]
열치님은 아이보스 상위
0.03%
입니다.
팔로워
+ 더보기
짱짱원대
더하는
가보자내고향장터
유앤준광고회사
문공
앙잉암
온마광고비카드
온마프리랜서마켓
저그
LV1초보셀러
내일은맑음
lovethph
나의 댓글
HOME
나의 정보
나의 댓글
열치님의 댓글
순번
게시판
제목
등록일
추천
조회
488
자유
현재 캠페인의 목표가 [참여] 기반인 만큼, 클릭 / 좋아요 / 댓글 / 공유 등 소프트 전환 지표 위주로 해석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주요 캠페인 목표 기준: `참여` (Engagement) > 우선 확인할 핵..
05.12
1
270
487
질답
네, 테스트용 캠페인도 본 캠페인과 동일한 `광고 목표`(ex. 전환, 클릭, 조회 등)로 설정하시는 것이 맞습니다. 같은 목표로 설정해야 테스트 결과를 정확하게 비교 분석할 수 있고, 성과 ..
05.12
0
0
486
질답
현재 계정에서 메타가 표기하는 ‘충전 가능 최대 금액’은 약 200만 원대로 나타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실제로는 약 100만 원 선에서 충전이 막히고, 잔액 50만 원일 경우에도 이론상 150만 ..
05.10
1
115
485
질답
https://support.google.com/google-ads/answer/12216226?sjid=11749690375519722840-NC 현재도 해당 기능은 구현되어있고 작동되고 있으니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05.10
0
124
484
질답
메타 광고는 광고 소재(텍스트, 해시태그, 캡션 등)를 기반으로 키워드와 관심사를 자동 추론하여 타겟팅 및 보고서에 활용합니다. 특히 머신러닝 기반으로 유사 관심사, 행동 데이터를 자..
05.10
1
92
483
질답
도움 되었다니 다행입니다! 화이팅입니다!!
05.10
0
0
482
질답
구글 애즈에서 트래픽 캠페인을 설정하면 기본값으로 ‘모든 전환 액션’이 집계됩니다. 특정 전환만 기준으로 보고 싶다면, 캠페인 설정 내 전환항목에서 리드만 선택하거나, 불필요한 전..
05.10
0
14
481
질답
트래픽 캠페인에서 클릭당 비용은 낮지만 품질지수가 ‘낮음’으로 나타나는 경우는 메타 내부의 사용자 경험 + 내부 품질 평가 시스템에 따른 결과입니다. 메타 광고의 ‘품질지수’는 ..
05.10
0
44
480
질답
인플루언서(타 채널)의 유튜브 영상을 자사 구글 광고 계정에서 광고 집행할 수 있습니다. 단, 일정 조건을 만족해야 하며, 영상 소유자의 협조가 필요한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우선, 영상..
05.10
0
16
479
질답
우선, `소재`는 2단계로 나눠 테스트 진행해보시는게 좋습니다. 먼저 테스트용 소재 캠페인은 아래구조처럼 설정하는게 좋습니다. 1. 광고 세트 1개 + 소재 3~5개 → 자동 최적화 방식 - ..
05.10
3
87
478
질답
메타 광고 관리자 자체에서는 ‘고유 계정 수(유저 ID 기준)’를 계정 단위로 직접 제공하지 않습니다. 저도 이래저래 많은 시도를 해봤는데, 별도의 세팅으로는 볼 수 있지만, 메타에서 제..
05.10
1
20
477
질답
기존 픽셀 계정 제한 후, 새 메타 계정 픽셀 연결이 안 되는 문제 같습니다! 기존 메타 비즈니스 계정이 제한되어 새 계정에서 광고를 집행 중이며, 기존 계정에서 도메인 연결/픽셀 설정..
05.10
0
53
476
질답
의류 패션 광고 운영 시, 메타 광고 세트 추가 시 캠페인 붕괴되는 현상은 사실 흔한 현상입니다. 1. 우선, 캠페인 내 세트 추가시 ‘학습 붕괴’가 나는 구조에 대한 이해가 조금 필요합..
05.10
0
137
475
질답
효율 수치가 비교적 안정적으로 잘 나오고 계시네요. 일반적인 메타 광고 기준으로 보면, CTR 8.3%은 업계 평균대비 높은 수준이고 (물론, 이벤트 및 소재 후킹도 외 캠페인 전략에 따라 매우 ..
05.08
0
152
474
질답
디맨드젠 캠페인을 말씀주시는것 같습니다. (유튜브 배너 노출 캠페인) 가로 모드 이미지(1.91:1) 권장: 1200x628 최소 크기: 600x314 정사각형 이미지(1:1) 권장: 1200x1200 최소 크기: 300x300 ..
02.16
0
83
473
질답
https://support.google.com/google-ads/editor/answer/57755?hl=ko#zippy= 해당 내용을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화이팅입니다.
02.16
0
175
472
질답
안녕하세요. 1. 전환 이벤트가 일주일에 50회 미만으로 발생하는 경우, 더 자주 일어나는 이벤트에 대해 최적화하는 작업으로 선회를 하거나, 전환 이벤트가 가속화 되도록 일주일 내 판단..
02.07
0
171
471
질답
해결해본 사례는 많이 있지만, 케이스 바이 케이스이기때문에 (CID마다 상이하고, 업종마다 가이드라인이 다르기때문에 운영하는 부분에서의 차이가 있음으로) 제가 솔루션을 드리긴 어려..
02.02
0
50
470
질답
전환값이 실제로 1천만원인지 본문내용에는 나와있지 않았고, 실제로 모의된 내용으로 작성된것으로 파악하여 임의의 구분값에 대한 안내를 드렸습니다. 위와 같은 부분이 최종 URL로 되..
02.02
0
51
469
질답
안녕하세요. 결과적으론, 포스트 내용도 가능합니다. [비타민D]라고 네이버 검색하셔서 노출되는 `브랜드콘텐츠`를 체크해보시기 바라며, 포스트로도 활발하게 파워컨텐츠는 진행이 가..
02.01
0
54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