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
열치님의 댓글
순번게시판제목등록일추천조회
528질답어드밴티지 쇼핑캠페인 (Advantage+ 판매캠페인)은 기본적으로 메타가 자동으로 학습해 최적화하는 자동 캠페인 구조라서, 기존의 수동 캠페인처럼 타겟 설정, 소재 분리, 예산 세분화 등 세부..05.30090
527질답먼저 질문 주신 1번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블로그 랜딩으로 유입시키는 구조에서는 ‘전환수 최대화’나 ‘목표 CPA’ 전략이 작동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그 이유는 블로그 페이지는..05.3000
526질답현재 캠페인 상태가 ‘운영 가능’으로 표시되지만 광고가 실제로 노출되지 않고 있는 이유는 대부분 입찰 전략과 데이터 부족, 타겟팅 조건 등에 있습니다! 질문자님이 설정하신 입찰 전..05.30165
525질답자주 터치한다는것은 신선도 유지를 위해 필요한 과정이지만, 해당 과정이 `측정`이 되고 있다면 좋은 현상입니다. 다만, 측정/통계없이 진행하는것은 휘발성 진행에 불과하고, 그럼 추후 ..05.3000
524질답데이터 분석은 단순히 수치를 나열하는 게 아니라, 과거를 진단해서 현재를 설계하고 미래를 더 선명하게 만드는 작업이라고 생각합니다. 매일 보는 ROAS, ROI 수치도 ‘왜 줄었는지’, ‘왜 ..05.30147
523질답동일한 사용자가 메타 광고를 통해 3번 전환했을 경우, 광고 관리자 내 결과값은 전환이 발생한 횟수만큼 잡힙니다. 즉, 3번 전환 > 결과값 3회로 표기됩니다! 단, 이 전환들이 모두 설정된 전..05.30028
522질답스마트스토어는 기본적으로 외부 픽셀 삽입이 불가능해서 메타 픽셀(페이스북 픽셀)을 직접 설치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일반적인 자사몰과는 달리 직접적인 전환 트래킹이 어렵습니다. ..05.29156
521질답저도 유사한 상황을 겪은 적이 있습니다. 결제 금액이 위에서 말씀주신것처럼 1,230,012원인데, 15원/17원/56원 같이 애매한 소액이 잔액으로 남아 계속 결제 실패되는 경우, 메타 시스템상 전체..05.28024
520질답최초 진행시에는 캠페인 학습에 대한 러닝 관점으로 초과소진 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후 안정화 순으로 순차적 진행이 되게 됩니다. 구글도 월 단위 예산이 정해지면 정해진 예산내에서 ..05.28146
519질답소재를 광고세트에 무작정 많이 넣으면 오히려 머신러닝 학습이 리셋되면서 효율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실무에선 광고세트 하나에 소재는 4~6개 정도가 가장 안정적이고, 너무 많으면 성과..05.27294
518질답신고 넣으면 대개 반려되고, 간혹 자동봇이 검수해서 통과되는 경우가 있으며, 과거 등록된 소재를 유지하고 있을경우 별도 모니터링이 되지 않을 경우 유지 될 수 있습니다!05.26159
517질답결과당비용 (Cost per Result)이 갑자기 10배 이상 상승한 건 몇 가지 가능성이 있습니다! 1. 소재 영향 : 말씀하신 것처럼 동일한 세팅에서도 소재 하나로도 큰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특히 인..05.232257
516질답네이버 검색에서 세부 카테고리가 노출되는 건 대부분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에서 해당 사이트 구조를 분석해서 자동으로 지정해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원하는 카테고리로 설정하려면 HTML..05.23036
515질답최적화 단위는 캠페인일까요? ▶ 캠페인 단위보다는 광고 세트(Ad Group) 단위로 머신러닝이 학습되고, 전환 액션 기준으로 최적화가 이뤄집니다. 캠페인 안에 너무 많은 타겟/소재를 넣으면 ..05.22045
514질답전체적인 링크값은 다 개별 확인하고 보셔야하고, 썸네일 변화를 주기적으로 가져가야 신선도가 유지되기때문에 전체적으로 다 체크를 하셔야합니다! 운영팁은 클릭율 변화를 캐치해뒀다..05.2200
513질답네이버 프리미엄 로그분석 설치를 하더라도 브랜드검색의 경우 각 썸네일/링크별 클릭을 알 수 없기때문에 (통칭해서 효과 체크) utm으로 각 링크별로 파라미터 추적해야 브랜드검색 각 링..05.22192
512질답저도 DB 수집용 캠페인 많이 운영해봤지만, 병원/대출/렌트카 같이 리드 기반 업종은 ‘트래픽’보단 ‘잠재고객 전환’ 목표로 세팅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트래픽 캠페인은 클릭당 비용..05.21074
511질답메타 광고는 자동 최적화가 CTR, 전환률, 클릭비용 등 지표를 기반으로 성과 좋은 소재에 예산을 몰아주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1~2개의 소재에만 대부분 집행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05.210151
510질답채널메세지는 해당 채널에 대한 신뢰도가 높다면 그에 준하는 효율을 기대 할 수 있고, 자주 진행하게되면 그만큼 피로도가 쌓여서 떨어지기도 합니다. 상황에 맞게 운영하심이 좋을것 같..05.2100
509질답제가 제휴맺어 진행하고 있는 DB마케팅하는곳이 있는데, 업종마다 보장 단가를 제시하고, (ex CPA단가 3만원) '30건 진행 기본형으로 해서 90만원 <- 이런식으로' 맞춰 진행하는 방식으로 갑니다. A/S도 잘 해주더라구요~ 물론, 모든 업체가 성공하는건 아니라서요! 그런게 있다~ 정도로만 말씀드립니다!05.2100
첫 페이지로 이동 이전 페이지로 이동 12345678910 다음 페이지로 이동11 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