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게 배웁시다. ^^

2004.11.06 17:52|

신용성|

추천0|

조회수3,163|

댓글1

네이버의 지식인에 '쇼핑몰 프리드 믿을만 한가요?'라는 제목으로 질문이 올라와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아래는 질문 내용입니다.

***********************

우연히 프리드를 알게됐습니다(www.prrid.com)
옷은 이쁜게 많던데....
근데 좀 미심쩍어서리...
고객간 Q&A도 없구요 후기도 운영자한테 보내서 운영자가 선별해서 올리는거구요
환불및교환도 잘 안되는거 같던데.. 청바지정돈 교환가능이구요 니트 속옷 악세사리 모 이런것들은 제품하자가 없을시엔 교환 환불 안돼구요
제가 넘 오버해서 생각하는건가여? 프리드 사용자분 말씀좀 해주세요!!

**************************

이분은 신중히 구매를 결정하는 스타일인 것 같긴 합니다만, 위의 질문 내용이 구매 결정을 주저하는 이유가 되고 있습니다.

고객간 QnA, 후기, 환불과 교환 정책.

또 명시되진 않았지만 역시 쇼핑몰의 브랜드도 중요한 요소임이 드러나고 있습니다.

최근 한 조사에 의하면, 고객이 구매를 결정하는 데에는 '가격'과 '소비자 후기'가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합니다.

고객을 경영에 참여시킵시다. 직접 참여는 아니더라도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고객에게 배우고, 고객이 쇼핑몰에 대해서 좋게 평가하도록 하고, 또 고객이 다른 잠재 고객에게 홍보를 해줄 수 있도록 고객을 경영 전반에 영입합시다. ^^

[이 게시물은 신용성님에 의해 2005-05-27 07:39:46 인터넷창업(으)로 부터 이동됨]
  •   신용성
댓글 1
소셜로그인
번호제목작성자등록일추천조회
74문의 게시판..응대 요령 및 연습 

전옥철

04.11.0702,865
47트래픽/방문자/페이지뷰..그 의미가 어찌 되나요? 

박종각

04.11.0702,694
46도메인등록 관련 의견을 구합니다. 

04.11.0602,620
45('';) 이미지 반투명하게... 

김유훈

04.11.0604,533
44하루동안 새창 열지 않게 하는 소스 

봉끌로드

04.11.0603,019
43메일 자동 응답? 키워드 변경 

황영자

04.11.0603,585
42즐겨찾기버튼과 프린터버튼 달기~ 

이해권

04.11.0603,253
41오른클릭 막아논곳 풀기 

황기연

04.11.0613,207
40자동으로 팝업뜨기 

공희진

04.11.0603,254
39새창 띄우기 스크립트 

공희진

04.11.0602,953
38새창 여러게 띄우기 

공희진

04.11.0603,168
37따라다니는 배너 

공희진

04.11.0603,298
52고객이 원하든 원치 않던간에 돈안들면 해줘라~ 

이상운

04.11.0603,023
53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한 4단계[1] 

신용성

04.11.0602,672
51고객에게 배웁시다. ^^[1] 

신용성

04.11.0603,164
48고객 유형에 따른 대응 요령 

신용성

04.11.0603,806
50고객의 심리란... 

전옥철

04.11.0604,008
49고객과의 약속은 목숨 처럼, 항상 친절하게 하십시오.[2] 

조선생

04.11.0603,988
54포장부자재입니다. 여러분들의 포장은 어떤건가요? 

구윤서

04.11.0603,440
36사진링크에대해서..;; 

김성수_8

04.11.0604,255
첫 페이지로 이동 이전 페이지로 이동 12345 다음 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