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고객에게 배웁시다. ^^

2004.11.06 17:52

신용성

조회수 4,786

댓글 0

네이버의 지식인에 '쇼핑몰 프리드 믿을만 한가요?'라는 제목으로 질문이 올라와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아래는 질문 내용입니다.

***********************

우연히 프리드를 알게됐습니다(www.prrid.com)
옷은 이쁜게 많던데....
근데 좀 미심쩍어서리...
고객간 Q&A도 없구요 후기도 운영자한테 보내서 운영자가 선별해서 올리는거구요
환불및교환도 잘 안되는거 같던데.. 청바지정돈 교환가능이구요 니트 속옷 악세사리 모 이런것들은 제품하자가 없을시엔 교환 환불 안돼구요
제가 넘 오버해서 생각하는건가여? 프리드 사용자분 말씀좀 해주세요!!

**************************

이분은 신중히 구매를 결정하는 스타일인 것 같긴 합니다만, 위의 질문 내용이 구매 결정을 주저하는 이유가 되고 있습니다.

고객간 QnA, 후기, 환불과 교환 정책.

또 명시되진 않았지만 역시 쇼핑몰의 브랜드도 중요한 요소임이 드러나고 있습니다.

최근 한 조사에 의하면, 고객이 구매를 결정하는 데에는 '가격'과 '소비자 후기'가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합니다.

고객을 경영에 참여시킵시다. 직접 참여는 아니더라도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고객에게 배우고, 고객이 쇼핑몰에 대해서 좋게 평가하도록 하고, 또 고객이 다른 잠재 고객에게 홍보를 해줄 수 있도록 고객을 경영 전반에 영입합시다. ^^

[이 게시물은 신용성님에 의해 2005-05-27 07:39:46 인터넷창업(으)로 부터 이동됨]
쇼핑몰운영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용성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