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게 배웁시다. ^^

2004.11.06 17:52|

신용성|

추천0|

조회수3,362|

댓글1

네이버의 지식인에 '쇼핑몰 프리드 믿을만 한가요?'라는 제목으로 질문이 올라와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아래는 질문 내용입니다.

***********************

우연히 프리드를 알게됐습니다(www.prrid.com)
옷은 이쁜게 많던데....
근데 좀 미심쩍어서리...
고객간 Q&A도 없구요 후기도 운영자한테 보내서 운영자가 선별해서 올리는거구요
환불및교환도 잘 안되는거 같던데.. 청바지정돈 교환가능이구요 니트 속옷 악세사리 모 이런것들은 제품하자가 없을시엔 교환 환불 안돼구요
제가 넘 오버해서 생각하는건가여? 프리드 사용자분 말씀좀 해주세요!!

**************************

이분은 신중히 구매를 결정하는 스타일인 것 같긴 합니다만, 위의 질문 내용이 구매 결정을 주저하는 이유가 되고 있습니다.

고객간 QnA, 후기, 환불과 교환 정책.

또 명시되진 않았지만 역시 쇼핑몰의 브랜드도 중요한 요소임이 드러나고 있습니다.

최근 한 조사에 의하면, 고객이 구매를 결정하는 데에는 '가격'과 '소비자 후기'가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합니다.

고객을 경영에 참여시킵시다. 직접 참여는 아니더라도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고객에게 배우고, 고객이 쇼핑몰에 대해서 좋게 평가하도록 하고, 또 고객이 다른 잠재 고객에게 홍보를 해줄 수 있도록 고객을 경영 전반에 영입합시다. ^^

[이 게시물은 신용성님에 의해 2005-05-27 07:39:46 인터넷창업(으)로 부터 이동됨]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신용성
온라인마케팅 통찰 교육 : http://www.i-boss.co.kr/ab-goods-241 온라인마케팅 통찰 도서 : http://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7204690
  • 활동지수4단계 (153점)
  •  

댓글 1
소셜로그인
번호제목작성자등록일추천조회
48최종구매율을 높이기 위한 방법에는 머가 있을까요?[2] 

별빛아래

04.11.2803,483
47혹시 실시간 계좌이체 사용하시는분 계세요?[8] 

별빛아래

04.11.2502,687
46쿠키에 대한 이해[1] 

신용성

04.11.2002,148
45IP에 대한 이해[1] 

신용성

04.11.2012,274
44이렇게 한번 해보세요. ^^[2] 

공희진

04.11.1602,660
43독립형 쇼핑몰 자동구축 솔루션의 이해[5] 

nicei

04.11.1202,605
42소스보기를 막아놓은 사이트의 소스보기[4] 

이해권

04.11.1112,692
41혹시 이게 도움이 되실런지...[2] 

이해권

04.11.1102,267
40[질문] 배너 랜덤으로 나오게 하는 소스 부탁합니다. 

신용성

04.11.1003,067
39한글인터넷주소등록완료.... 그런데 카운터는...??[1] 

정혁채

04.11.0702,958
38국내 및 국외(미국)에서 이용할 수 있는 쇼핑몰 문의[3] 

김승용

04.11.0703,136
37쌩초본데요 까페가 나을까요? 홈피로 시작하는 게 나을..[2] 

심현진

04.11.0702,940
36이미지사진 링크거는거좀 가르쳐주세염....^^* 

利泉

04.11.0702,732
35문의 게시판..응대 요령 및 연습 

전옥철

04.11.0703,066
34트래픽/방문자/페이지뷰..그 의미가 어찌 되나요? 

박종각

04.11.0702,976
33도메인등록 관련 의견을 구합니다. 

04.11.0602,819
32('';) 이미지 반투명하게... 

김유훈

04.11.0604,708
31하루동안 새창 열지 않게 하는 소스 

봉끌로드

04.11.0603,216
30메일 자동 응답? 키워드 변경 

황영자

04.11.0603,874
29즐겨찾기버튼과 프린터버튼 달기~ 

이해권

04.11.0603,432
28오른클릭 막아논곳 풀기 

황기연

04.11.0613,365
27자동으로 팝업뜨기 

공희진

04.11.0603,472
26새창 띄우기 스크립트 

공희진

04.11.0603,113
25새창 여러게 띄우기 

공희진

04.11.0603,358
24따라다니는 배너 

공희진

04.11.0603,528
23고객이 원하든 원치 않던간에 돈안들면 해줘라~ 

이상운

04.11.0603,179
22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한 4단계[1] 

신용성

04.11.0602,825
21고객에게 배웁시다. ^^[1] 

신용성

04.11.0603,363
20고객 유형에 따른 대응 요령 

신용성

04.11.0604,051
19고객의 심리란... 

전옥철

04.11.0604,208
첫 페이지로 이동 이전 페이지로 이동 12345 다음 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
top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함

모두 읽음 표시 쪽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