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네이버에서 네이버쇼핑 노출 관련은 콜센터 말고 다른부서에 문의 가능한가요?

2017.10.18 13:48

스토어팜초보

조회수 2,336

댓글 4

안녕하세요. 도움이 필요하여 글을 올립니다.
먼저 읽어주셔서 미리 감사드립니다^^

상품이미지, 상세정보, 상품명 등 네이버 제공 가이드의 상품작성사항은 변동없었고,

특정 키워드 검색 시 통검 1페이지, 네이버쇼핑 1페이지 노출되던 상품 (외부 표시되는 리뷰 개수 800여개)
이 갑자기 키워드별 2페이지~4페이지 뒤로 동시에 밀렸는데요.
광고 중인 상품은 아닙니다.

네이버쇼핑 콜센터에 문의해봐도 원인도 알려줄 수 없고,
가이드 준수하라고만 합니다...
또 다른 상품들의 점수가 상대적으로 모두 높아져서 저희가 뒤로 밀린거라는데,
제가 생각했을 때, 수십개 상품들의 점수가 동시에 높아지기도 쉽지않은 것 같아서요.

콜센터 상담원을 통해서는 원인조차 알아내기 어려울 것 같아서,
혹시 이메일 접수, 문제 신고, 다른 부서 전화 등을 통해 항의 (?) 라도 할 수 있을까요?

작은 조언이라도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매출이 너무 많이 빠져서요...ㅠ

쇼핑몰운영
목록글쓰기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