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태 저는 소비재(화장품, 식품, 유아용품, 주방용품)에 대해서만
마케팅을 진행했었는데요.
아무래도 가전제품과 같이 고가가 아니다 보니
마케팅을 진행할 때 제품을 조금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었는데..
고가의 가전제품은 어떻게 마케팅이 진행이 되나요?
마케팅의 범위가 넓기는 하지만..
파워블로거나 체험단.. 같은 경우요!
고가의 가전제품은 tv나 냉장고, 에어콘, 음향기기 등~
갑자기 너무 궁금해서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6.08 14:29
좋아요 4
조회수 7,252
댓글 10
여태 저는 소비재(화장품, 식품, 유아용품, 주방용품)에 대해서만
마케팅을 진행했었는데요.
아무래도 가전제품과 같이 고가가 아니다 보니
마케팅을 진행할 때 제품을 조금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었는데..
고가의 가전제품은 어떻게 마케팅이 진행이 되나요?
마케팅의 범위가 넓기는 하지만..
파워블로거나 체험단.. 같은 경우요!
고가의 가전제품은 tv나 냉장고, 에어콘, 음향기기 등~
갑자기 너무 궁금해서요!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