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회사에서 페이스북을 맡게 되서 열혈로 공부하고 있는
초보 마케터 입니다. ㅠㅠ
다름이 아니라 유료광고를 준비하고 있는데 타겟 성정에 있어 오른쪽에 타겟 규모에
대해서 예상 범위가 나오는데 이걸 기준 삼아해야할지.... 아니면 정말 참고만 해야 할지
전혀 모르겠네요 ㅠㅠ
제일 궁금한건 최대 도달 범위가 크면 타겟이 너무 넓게 설정 되었다고 나오는데
이걸 줄이면 일일 추산 결과도 줄어들더 라구요....
그리고 세부타겟팅을 더해서 최대 도달 범위를 26000명까지 줄였는데.... 타겟이 너무
넓게 설정 되었다고 나오더라구요...ㅠㅠ
어떻게 해야할지... 판단이 서질 않습니다...
고수님들의 조언이 너무 간절합니다 ㅠㅠ
조언 부탁드릴께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