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픽셀(=페이스북 스크립트) 설치, 이제 혼자서도 OK

맞춤 타겟 생성, 전환광고를 위해서는 반드시 설치해야 하지만 혼자서 설치하기엔 어려움을 겪으셨던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픽셀 A to Z. 픽셀의 종류와 활용, 구현 예시까지 상세하게 알려드립니다.


아이보스 강의 픽셀설치가 필요한 이유

페이스북은 픽셀이 설치된 페이지를 방문하는 페이스북 사용자를 추적하기 시작합니다. 쇼핑몰 하는 분들에게 페이스북 전환추적 픽셀 이용한 광고는 필수라고 할 수 있으며 페이지 방문자를 대상으로 리타겟팅 광고가 가능합니다.


아이보스 강의 픽셀 강의 수강이 필요한 이유 1. 페이스북 광고 더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픽셀 설치를 통해 더 정교한 맞춤 타겟 광고를 실행하여 웹사이트 방문자의 전환 성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2. 내가 집행한 광고, 전환 성과는 어떻게 측정할 수 있을까? 웹사이트 맞춤타겟 생성과 전환성과 추적을 위해, 픽셀과 이벤트 코드 설치가 꼭 필요합니다.
3. 제대로 설치된 걸까? 많은 사이트를 보면 픽셀이 설치는 되어있으나 제대로 설치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정확한 픽셀 설치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아이보스 강의 이 강의의 수강대상 - 처음 픽셀을 설치하고 이를 활용한 광고를 해보고자 하시는 분 - 픽셀에 대한 체계적인 이해와 다양한 활용방법이 궁금하신 분 - 사이트 방문자를 대상으로 좀 더 고도화된 맞춤 타겟 광고를 해보고자 하시는 분 ※ 소스코드 접근이 불가능한 스토어팜이나 네이버 블로그 등에는 픽셀 설치가 어렵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커리큘럼
  • 1. 픽셀의 이해와 활용

    · 픽셀이란?

    · 픽셀 역할과 맞춤타게팅

  • 2. 픽셀 설치

    · 픽셀설치 방법

    · 픽셀 설치 구현 예시

    ※ 쇼핑몰에 구현된 실제 구현사례를 설명해드립니다.

  • 3. 사이트 트래픽 맞춤 타겟 구성

    · 사이트 트래픽을 활용한 맞춤타게팅 종류와 세팅 방법

    · 맞춤타게팅 구현 예시

  • 4. 전환 측정을 위한 이벤트 코드 설치

    · 전환측정의 이해

    · 전환 측정을 위한 이벤트 코드 이해

    · 전환 이벤트코드 설치 구현 예시

    ※ 쇼핑몰에 구현된 실제 구현사례를 설명해드립니다.

  • 5. 구글 태그관리자 활용

    · 태그관리자란?

    · 태그관리자로 픽셀을 설치할 때의 장점

  • 6. 전환 성과 확인

    · 페이스북 광고관리자에서 전환광고 성과 확인하기

    · 구글 애널리틱스와 성과 비교 확인하기

  • 9. 질의 및 답변
강사소개
정해준 대표정해준 강사 아이보스 교육사업팀장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SNS 최고경영자과정 교수 전. 서초여성인력개발센터 블로그 강사 전. 동부여성발전센터 내 사회적기업 디자인갖춤 실장
top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내 댓글

전체보기

스크랩함

전체보기

스크랩한 게시글이 없습니다.

아이보스 추천 게시글을 스크랩 해보세요! 스크랩하기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