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픽셀(=페이스북 스크립트) 설치, 이제 혼자서도 OK

맞춤 타겟 생성, 전환광고를 위해서는 반드시 설치해야 하지만 혼자서 설치하기엔 어려움을 겪으셨던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픽셀 A to Z. 픽셀의 종류와 활용, 구현 예시까지 상세하게 알려드립니다.


아이보스 강의 픽셀설치가 필요한 이유

페이스북은 픽셀이 설치된 페이지를 방문하는 페이스북 사용자를 추적하기 시작합니다. 쇼핑몰 하는 분들에게 페이스북 전환추적 픽셀 이용한 광고는 필수라고 할 수 있으며 페이지 방문자를 대상으로 리타겟팅 광고가 가능합니다.


아이보스 강의 픽셀 강의 수강이 필요한 이유 1. 페이스북 광고 더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픽셀 설치를 통해 더 정교한 맞춤 타겟 광고를 실행하여 웹사이트 방문자의 전환 성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2. 내가 집행한 광고, 전환 성과는 어떻게 측정할 수 있을까? 웹사이트 맞춤타겟 생성과 전환성과 추적을 위해, 픽셀과 이벤트 코드 설치가 꼭 필요합니다.
3. 제대로 설치된 걸까? 많은 사이트를 보면 픽셀이 설치는 되어있으나 제대로 설치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정확한 픽셀 설치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아이보스 강의 이 강의의 수강대상 - 처음 픽셀을 설치하고 이를 활용한 광고를 해보고자 하시는 분 - 픽셀에 대한 체계적인 이해와 다양한 활용방법이 궁금하신 분 - 사이트 방문자를 대상으로 좀 더 고도화된 맞춤 타겟 광고를 해보고자 하시는 분 ※ 소스코드 접근이 불가능한 스토어팜이나 네이버 블로그 등에는 픽셀 설치가 어렵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커리큘럼
  • 1. 픽셀의 이해와 활용

    · 픽셀이란?

    · 픽셀 역할과 맞춤타게팅

  • 2. 픽셀 설치

    · 픽셀설치 방법

    · 픽셀 설치 구현 예시

    ※ 쇼핑몰에 구현된 실제 구현사례를 설명해드립니다.

  • 3. 사이트 트래픽 맞춤 타겟 구성

    · 사이트 트래픽을 활용한 맞춤타게팅 종류와 세팅 방법

    · 맞춤타게팅 구현 예시

  • 4. 전환 측정을 위한 이벤트 코드 설치

    · 전환측정의 이해

    · 전환 측정을 위한 이벤트 코드 이해

    · 전환 이벤트코드 설치 구현 예시

    ※ 쇼핑몰에 구현된 실제 구현사례를 설명해드립니다.

  • 5. 구글 태그관리자 활용

    · 태그관리자란?

    · 태그관리자로 픽셀을 설치할 때의 장점

  • 6. 전환 성과 확인

    · 페이스북 광고관리자에서 전환광고 성과 확인하기

    · 구글 애널리틱스와 성과 비교 확인하기

  • 9. 질의 및 답변
강사소개
정해준 대표정해준 강사 아이보스 교육사업팀장
전,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SNS 최고경영자과정 교수 전. 디자인갖춤 실장

기업교육 AMPM 마케팅 직원 대상 페이스북 마케팅 교육 진행 한국관공공사 전직원 대상 SNS 마케팅 교육 진행 아이니웨딩 직원 대상 페이스북 마케팅 교육 진행 하나무역 마케팅 직원 대상 인터넷마케팅 교육 진행 현대카드스튜디오블랙 입주 기업 대상 페이스북 마케팅 교육 진행 네이버 마케팅 직원 대상 페이스북 마케팅 교육 진행
top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함

모두 읽음 표시 쪽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