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DMC] 2021 마케터 vs. 소비자 인식 비교 분석 보고서-인터넷 동영상 편

2021.09.09 13:50

마미손

조회수 6,949

댓글 1

올해 국내 온라인 동영상 시장 규모는 전년 대비 15% 가량 증가한 약 3조 3천억 원 규모로 추산된다고 해요! 또 OTT서비스가 다른 영역과 결합되는 등 인터넷 동영상 시장의 경쟁이 변화하고 있어 소비자 행태도 점점 복잡해지고 있네요! 😅

소비자 행태를 파악하려는 마케터를 위해 꿀자료 준비했습니다! DMC미디어<2021 마케터 vs. 소비자 인식 비교 분석 보고서-인터넷 동영상 편> 자료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





Contents

1. 디바이스별 인터넷 동영상 시청 비중

2. 인터넷 동영상 시청 시간대

3. 인터넷 동영상 주 이용 콘텐츠 장르(TOP 10)

4. 인터넷 동영상 선호 시청 콘텐츠 유형

5. 인터넷 동영상 주 이용 매체

6. 인터넷 동영상 매체 선택 시 주요 고려 속성

7. 인터넷 동영상 선호 시청 방식

8. 무료 콘텐츠 광고 시청 의사 길이

9. 인터넷 동영상 광고 태도

10. 인터넷 동영상 광고 기억 요소

11. 결론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DMCDMC미디어마케터소비자인식비교인터넷동영상동영상광고태도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마미손

10-146,4118

마미손

10-135,5712

마미손

10-124,7804

마미손

10-084,9307

마미손

10-075,1253

마미손

10-064,7796

마미손

10-044,0645

마미손

09-305,2976

마미손

09-294,5053

마미손

09-284,6951

마미손

09-274,2311

마미손

09-239,06614

마미손

09-167,13210

유리나

09-159,24930

마미손

09-154,0321

마미손

09-145,6935

마미손

09-134,7292

마미손

09-096,9506

마미손

09-084,4742

마미손

09-076,1357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