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리포트 해석을 위한 기초 지식

2014.07.30 15:56|

유리나|

추천7|

조회수5,095|

댓글4

광고 리포트 해석을 위한 기초 지식

 

광고 진행 후 리포트를 해석하고 적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이 방법 역시 쇼핑몰이 아닌 오프라인 서비스를 기준으로 작성된 것이다. 쇼핑몰의 경우는 전환 = 구매로 치환하여 한 단계를 없애서 생각하면 된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고부짱님 외 7명이 추천했습니다.

 유리나
안녕하세요! 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D 팔로우 하시고 아이보스 소식 받아보세요!
  • 활동지수7단계 (2,505점)
  •  

댓글 4
소셜로그인
번호제목작성자등록일추천조회
39기타잡지광고 단가표[6] 

유리나

14.07.31106,660
38광고 리포트모바일 쇼핑 트렌드 리포트[1] 

유리나

14.07.3154,072
37키워드광고키워드광고 최적화를 위한 키워드 추출 방법[12] 

유리나

14.07.30199,074
36온라인마케팅 기초리포트 해석을 위한 조언[6] 

유리나

14.07.3053,652
35온라인마케팅 기초광고 리포트 해석을 위한 기초 지식[4] 

유리나

14.07.3075,096
34키워드광고다음 클릭스 대량등록 매뉴얼[3] 

유리나

14.07.3046,133
33배너광고다음 DDN 광고에 대한 심층 소개 

유리나

14.07.3034,087
8언론홍보언론사 분야별 기자 리스트[32] 

유리나

14.03.273613,146
첫 페이지로 이동 이전 페이지로 이동 123
top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내 댓글

전체보기

받은 쪽지함

모두 읽음 표시 쪽지함

새로운 쪽지가 없습니다.

쪽지함

스크랩함

전체보기

스크랩한 게시글이 없습니다.

아이보스 추천 게시글을 스크랩 해보세요! 스크랩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