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DMC] AI로 진화한 새로운 PPL, VPP가 OTT의 진화를 꾀할 묘수로 부상한 배경

2024.04.17 14:00

막내운영자

조회수 144

댓글 0

최근 PPL은 간접 광고의 의미가 옅어졌지만 '마땅한 PPL'이라는 전제 하에 시청자(소비자)들의 브랜드 호감도와 인지도 제고에 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한 예로 웹 예능 <문명특급>에선 영상 말미에 진행자가 콘서트 컨셉의 신규 콘텐츠 제작비를 지원해 줄 광고주를 공개 모집하기도 하며 유쾌함을 이끌어 냈습니다.

DMC미디어<트렌드 투데이> 리포트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 브랜드 호감도 및 서비스 인지도 제고 성공 사례 : <크라임씬 리턴즈> 속 PPL
  • PPL 센스 끌어올리는 AI 기술, VPP
  • OTT가 신(新)광고 매체로 도약하기 위한 과제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DMCDMC미디어PPLVPPAIOTT간접광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막내운영자

4일 전990

막내운영자

5일 전1882

막내운영자

6일 전1600

막내운영자

6일 전1280

막내운영자

04-221040

막내운영자

04-22820

막내운영자

04-221171

막내운영자

04-22640

막내운영자

04-221590

막내운영자

04-181161

막내운영자

04-171451

막내운영자

04-175155

막내운영자

04-122062

막내운영자

04-112162

막내운영자

04-113182

막내운영자

04-096354

막내운영자

04-091870

막내운영자

04-035634

막내운영자

04-031522

막내운영자

04-013292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