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GroupM, 산하 에이전시 합병으로 글로벌 미디어 혁신을 꾀하다

2022.04.29 08:50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765

댓글 0

WPP의 GroupM은 클라이언트를 위한 혁신의 가속화와 그룹 운영 프로세스의 단순화를 추구하는 혁신의 최신 단계를 발표했다. WPP는 Essence와 MediaCom의 합병과 Mindshare와 Neo의 합병을 통해 AI 기술에 기반을 둔 9,000여 개의 강력한 크로스 채널 퍼포먼스 플랫폼을 새로 구축할 예정이다.

우선 Essence와 MediaCom은 Essence의 디지털과 데이터 중심 DNA와 MediaCom의 대규모 다중 채널 시청자 계획 및 전략적인 미디어 전문 지식을 융합하는 새로운 에이전시인 EssenceMediacom으로 합병된다. 

둘째, Finecast, Xaxis 및 GroupM의 글로벌 액티베이션 전문가 커뮤니티인 GroupM Services의 인재와 솔루션을 모아 미디어 퍼포먼스 조직인 GroupM Nexus를 구성한다. 

셋째, Mindshare는 글로벌 퍼포먼스 에이전시인 Neo와 통합을 완료, 클라이언트에게 보다 광범위한 혁신적 미디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