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나스미디어, 2022 인터넷 이용자 조사 결과 발표

2022.04.23 16:02

cookiman

좋아요 5

조회수 1,405

댓글 2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대표이사 박평권)가 국내 PC, 모바일 인터넷 이용자의 주요 서비스 이용 행태 및 광고 수용 행태를 조사, 분석한 '2021 인터넷 이용자 조사(NPR)'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리포트는 작년 6개 분야에서 관심사, 광고이용행태 2개가 추가되어 총 8가지 분야로 이루어졌다. △관심사 △인터넷 이용행태 △동영상 이용행태 △게임 이용행태 △정보검색 이용행태 △커뮤니케이션 이용행태 △쇼핑 이용행태 △광고이용행태 순이다.

조사 대상은 국내 PC및 모바일 인터넷 동시 이용자 만 15~69세 2천명을 대상으로 2021년 12월 18일부터 20일까지 자기 기입식 모바일 설문과 오픈서베이 조사대행 형식으로 이뤄졌다. 응답자의 성별은 남성 51.2%, 여성 48.8%, 연령은 10대 13.1%, 20대 23.7%, 30대 23.0%, 40대 23.9%, 50대 11.1%, 60대 5.3%였으며 직업은 사무/기술직이 31.1%로 가장 많았으며 대학생 13.3%, 자유/전문직 11.2%, 전업주부 8.9% 순으로 분포됐다. 조사시는 단계적 일상 회복 정책이 정지되기 바로 직전에 실행됐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