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05.10 09:13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394
댓글 0
선도적인 데이터 인사이트 컨설팅 기업 칸타가 지속가능성 이슈에 대한 각 섹터 별 소비자 인식을 알아보는 ‘칸타 지속가능성 섹터 지표’ 조사의 한국 관련 결과를 발표했다. 조사에 따르면, 한국 소비자는 아시아 타 국가 대비 환경 문제에 더욱 민감하게 반응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트렌드만 따라가느라 지쳤다면? 우리 고객에게서 마케팅 힌트 얻기
Skip하기 싫은 광고? '카피 맛집' 광고 레퍼런스 3
모르면 억울한 '2024 인스타그램 계정 트렌드'
글 잘 쓰는 마케터가 되고 싶다면? 짧지만 강력한 글 쓰기
링크드인 채널 최적화 컨설팅, 바름이 알려드리는 기업 채널 관리
매출 증가를 부르는, 상세페이지 구성 Tip 4가지
소비자를 겨냥하는 ‘대표성’을 효과적으로 발휘하는 방법
아이디어가 총알이라면 데이터는 총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새로 발표한 노출 알고리즘 변경 사항
뜨는 중고의류 플랫폼! 리텐션 어때요?
고객 만족도 조사 실시 예정이라면? 꼭 알아야 할 설문조사 질문 작성 가이드
위기에도 매출이 꺾이지 않는 브랜드의 비결
2024년 D2C 중심 전략이 필요한 이유
'OO깡, 언박싱, 내돈내산' 우린 이걸 UGC마케팅이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선택의 순간에는 언제나, '오레오' 광고털기
대한민국은 우주로 갑니다, ‘한화’ 광고털기
[일본] 일본 모바일게임 UA전략: 어떤 일본 광고 매체가 효율일까?
고객 설문조사에서 가장 흔하게 하는 실수는?
1/3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