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커머스회사에서 퍼포먼스 마케터를 맡고있는 1인입니다.
네이버 키워드광고에서 메인키워드 1개가 비용의 75%를 차지하고있어 효율적으로 개선하고자 해서
1. 지역별
2. 시간별(밤~새벽, 낮)
이렇게 4그룹으로 만들어서 시간별 효율을 체크하고있는데, ROAS 100% 도 안나오고 있습니다.
다른 키워드그룹은 어느정도 개선이 되었지만 제일 중요한 메인키워드가 효율이 안나오고있서 이거를 좀더 다양하게 개선을해야할지 그냥 OFF 를 시켜야할지 고민중에 있습니다.
혹여 고수보스분들 제글을 보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ㅠㅠ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