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검색광고 계정에서,
11월 파워링크/쇼핑검색광고/브랜드검색의 총 유입수는 2000 초반대로 나옵니다.
그런데 네이버 애널리틱스에서 채널별 유입현황에서..
"검색광고"를 통한 유입수는 3000초반대로 나오네요
플랫폼 별 트래킹 기준이 다를 수 있다는건 알겠는데.. 뭐가 어떻게 다른지가 궁금합니다!
네이버 애널리틱스 채널 구분 기준을 보았을 때
"검색광고"에 파워링크/쇼검/브랜드검색이 포함되어있고
11월에 위 3개 광고지면 외에는 다른건 진행하지 않았기 때문에 왜 차이가 크게 나는지 이유가 궁금합니다.!
제가 본 기준 표 :https://help.naver.com/support/contents/contents.help?serviceNo=19434&categoryNo=19514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줌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