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50리터

네이버 애널리틱스와 네이버 검색광고 계정 데이터의 차이

2020.12.02 15:08

이줌

조회수 915

답변 0

채택률

  • 질문
  • 채택
66.7%

네이버 검색광고 계정에서,

11월 파워링크/쇼핑검색광고/브랜드검색의 총 유입수는 2000 초반대로 나옵니다.

그런데 네이버 애널리틱스에서 채널별 유입현황에서..

"검색광고"를 통한 유입수는 3000초반대로 나오네요

플랫폼 별 트래킹 기준이 다를 수 있다는건 알겠는데.. 뭐가 어떻게 다른지가 궁금합니다!


네이버 애널리틱스 채널 구분 기준을 보았을 때

"검색광고"에 파워링크/쇼검/브랜드검색이 포함되어있고

11월에 위 3개 광고지면 외에는 다른건 진행하지 않았기 때문에 왜 차이가 크게 나는지 이유가 궁금합니다.!

제가 본 기준 표 :https://help.naver.com/support/contents/contents.help?serviceNo=19434&categoryNo=19514

네이버애널리틱스네이버검색광고
목록글쓰기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50리터 중 80%인 40리터를 드립니다.
답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줌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