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스북으로 광고 소재를 만들던 중에 갑자기 궁금한 것이 있어 문의드려봅니다.
광고 소재 중에 어떤 게 효과가 좋은지 파악할 때
페이스북 분할테스트를 진행하는 것과
광고세트 내에 다수의 광고를 등록하여 광고 결과를 비교하는 것은
어떤 차이가 있는 건가요?
후자는 효율성이 높은 광고에 예산이 더 분배되어서
광고 비교보다는 광고 성과가 목적이라고 보면 될까요?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