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효율이 점점줄어들때

2015.11.12 15:06|

이거군요|

추천2|

조회수1,536|

댓글13

안녕하세요

어찌하다 아시는 분의 키워드광고를 진행해주게 되었습니다.

업종은 애견쇼핑몰 입니다.

 

기존적인 운영방법은 알고 있어 처음에는 잘해보자 생각하고 그룹수정, 보고서분석, 진행키워드정리 등을 새로 했습니다.

 

기존에는 키워드 등록만 해두고 관리는 하지 않고 운영하셨다고 하는데

새로운 광고전략으로 효과가 떨어지고 있는것 같아 고민 입니다.

 

초반에는 키워드순위관리나, 키워드 추가로 인해서 광고비가 더 나가니깐 그럴수 있겠거니

했는데, 광고비도 이전보다 1.5배는 더사용하고 있지만 전환이 너무 이루어 지지 않습니다.ㅠㅠ

 

현재는 광고비를 예전처럼 50만원 정도 사용해보고자

예산 , 노출시간 설정, 비싼 키워드 노출 축소를 하여 이용중인데요

그러다보니 노출수가 줄면 어쩌나 고민이고,

신규회원가입율도 줄어드는것 같고

 

정말 좋은 키워드 발굴, 전환을 높이는게 여간 힘든게 아니네요

 

애견쇼핑몰 운영하시는 분들은 광고예산이나 어떤 방식으로 운영하는지 궁금도 하고

그냥좀 답답한 마음에 고민상담겸 올리는데 혹시 조언해주실 내용이 있으면 말씀 부탁드립니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모카스타우트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팔로우
아이보스 정회원입니다.
 이거군요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 활동지수1단계 (38점)
  •  

댓글 13
소셜로그인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함

모두 읽음 표시 쪽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