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의원 업종 네이버 예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1.1(수) 00시부터 예약 오픈하고 예약을 진행할 예정인데,
아직 오픈도 되지 않아, 예약도 받지 않았는데도 마감으로 뜨고 있어요...
거기에다가 제가 직접 저 마감이라고 뜨는 시간을 가능으로 설정해서 파랗게 띄워놔도 시간이 지나면 다시 마감이 뜨고, 일일이 설정한게 문제인가 해서 전체가능으로 변경하고 다시 새로고침하면 또 마감이 되어있습니다...
네이버 측에 문의해서 해결하고 싶어도 고객센터는 전화가 안되고, 챗봇은 그닥 도움도 안되는데 어떻게 해결하면 좋을지 아는 분 도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ㅠ
혹은 이게 아직 예약이 오픈되지 않아서 이러는, 자연스러운걸까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
11.1 추가
해결됐습니다...!
알고보니 업체측에서 네이버예약 말고도 다른 고객관리 프로그램을 네이버와 연동하여 사용중이었고, 다른 프로그램에서 예약이 들어오면 네이버 측에서는 이를 예약이 찬 것으로 인지하여 닫은거였다고 합니다...
네이버 오류인지, 아니면 제가 무슨 설정을 잘못 건드려서 이 사달이 난건지 진짜 너무 놀랬는데 다행히도 어제 이 부분 확인하여 업체에 말했고, 지금은 예약 잘 진행되는 것을 보니 다른 프로그램 사용이 원인이었던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