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맡은 프로모션의 효과를 분석하기 위해 UTM을 심었는데,
최종 결과를 보려고 하니 집계가.. 하나도 안된 것 같더라구요.
혹시.. 어떠한 문제가 있던건지 알 수 있을까요?
제휴업체 > A업체
[고객여정]
1) A업체 APP에서 쿠폰 받기 클릭 시 고객 별 문자메시지로 쿠폰 및 등록 URL 발송
⇒ 해당 URL은 자사몰 쿠폰 입력 페이지이며 UTM 심은 것 확인!
2) 문자메시지에서 쿠폰번호 복사 후 URL 클릭하면 자사몰 로그인창으로 이동
⇒ 자사몰 로그인 필수 / 이때 로그인 URL에 파라미터값 보이지 않음
★아마 제 생각엔 여기서부터 파라미터가 끊기는 것으로 추측
3) 로그인 후 쿠폰 입력 페이지에서 쿠폰 입력 후 사용
지금 이런 상황인데,
문자메시지에서 웹으로 진입 시 UTM이 소실되는 것인지
아니면 본 URL로 다이렉트 이동하는 것이 아니라 로그인창을 한 번 거쳐서 소실되는 것인지..
너무 답답하네요... ㅠㅠㅠ
혹시 도움좀 받아볼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