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GFA 대행사 이용중에 있는데요, 소통이 좀 잘안되요.
상황>대행사에서 GFA 카탈로그 판매 캠페인을 운영하는데 상세타겟을 4개 지정해놨습니다.
본인 : AA님 카탈로그 판매 캠페인은 리타겟팅 아닌가요? 다른 캠페인에서 모객하든, 자연 유입이든
이미 방문이력이 있는사람들을 위한 캠페인인데, 따로 상세타겟을 지정한 이유가 있나요?
AA : 카탈로그 판매 캠페인은 상세타겟을 입력하지 않으면, 오직 리타겟팅만 됩니다. 하지만 상세타겟을
입력하면, 리타겟팅 + 상세타겟 설정한 모든 사람들에게 모객 행위도 함께 합니다. 그래서 방문자 작을수록
상세타겟을 입력해야합니다.
본인 : 혹시 그런 내용 공식 문서가 있으면 부탁드리겠습니다..
AA : 그냥 상세타겟 그럼 다 뺄까요? (짜증내는투)
제가 너무 초보적인 질문을 했고, AA님이 말하는 내용이 맞는건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