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메타 트래픽 광고 캠페인 운영중 궁금증이 생겨 문의드립니다.
현재 상황 -
광고 랜딩페이지를 A업체 플레이스 링크로 반영하고 있음. (PC 링크가 아닌 모바일 링크로 반영함)
지난 일주일 동안의 광고 데이터를 확인했을 때, 고유 링크 클릭 횟수는 711회이지만, 랜딩페이지로 설정된 플레이스의 통계량에서는 유입량이 400미만으로 찍히는 상황
특이사항-
광고 집행 이후 1달이 지난 시점에 발견한 현상이며, 광고 집행 이후 "네이버지도"를 통한 유입량이 200 이상 높아졌습니다.
때문에 네이버지도 유입으로 잡히고 있을거라 추측하고 있습니다!
고유 링크 클릭 - 플레이스 링크 클릭으로 이해했는데, 다른 변수가 있는 것일까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포비쓰리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