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42리터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GFA) 입찰단가 설정 및 전환추적 필요 여부

2023.04.18 17:49

mook9

조회수 883

답변 3

채택률

  • 질문
  • 채택
0%

안녕하세요. 아이보스에서 첫 질문 올려봅니다..


이번에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GFA)를 처음으로 집행해보고자 합니다.

관련해서 저희는 1차적으로 저희 웹사이트 방문자 수를 늘리고자 '웹사이트 트래픽'으로 설정하여 진행하려 합니다.

게시 위치는 네이버 밴드 네이티브 피드(새글탭) 광고로 진행하려 합니다.


1. 이 때 꼭 필수로 전환추적 세팅이 필요할지 문의 드립니다.

아울러 혹시 세팅하게 되는 경우, 설치대행을 맡기면 보통 얼마나 걸리는지 알 수 있을까요?


2. 광고 집행시, 저희는 세부적인 타겟이 정해져 있어서 해당 타겟으로 설정하여 진행하고자 하는데요,

이 때 CPM이든 CPC든 입찰단가의 경우 일단 최저로 설정해놓고 조금씩 올려가면서 성과를 확인해보는게 맞을까요?

아예 처음이라 감이 잡히지 않아 문의 드립니다.


아 그리고 혹시 네이버는 검수가 많이 깐깐한가요? 알아보니 반려도 많이 당하는 것 같네요...


아시는 분 계시다면 답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GFA네이버DA전환추적
목록글쓰기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42리터 중 80%인 33리터를 드립니다.
답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