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배님들
구글, 인스타에 배너광고 중인데 유입 효율을 알기 위해 앱스토어가 아닌 랜딩페이지(GA4 붙어있음) 로 웹트레픽을 붙여 광고 라이브 중에 있습니다.
구글, 인스타 광고 > 앱스토어> 앱 다운 의 트래픽을 각 매체별로 구분해서 파악하기 위해
파이어베이스 다이나믹 링크 연결이 필요한 것으로 들었는데
검색 시 정확한 내용을 아직 못찾아 질문 드립니다.
광고의 url? 을 붙인 url을 파이어베이스 다이나믹 링크에 설정하면 매체별 유입 >앱다운 효율 파악이 가능한 것인가요?
+
광고를 주단위 또는 격주로 바꿀 것 같은데 그럼 캠페인을 바꿀 때마다 매번 SDK를 새로 심어야 하나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겸직요정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