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구글 검색광고 세팅하는 도중,
궁금한 점이 있어 질문을 올립니다.
캠페인 url 설정
이 설정을 왜 하는지 근본적이 이유를 잘 모르겠습니다.
예를 들어
구글 검색 광고에 하나의 캠페인을 운영 중이고
그 캠페인에는 하나의 광고그룹만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하나의 광고그룹에 추적 템플릿을 달아줘서
'이건 구글-구글검색광고-00광고그룹으로 들어온거야'
라고 표기해주는 건가요?
이미 구글검색광고로 세팅한 걸 알고 알고 있는데,
굳이 왜 utm을 달아주는 건지 잘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utm이란게 하나의 사이트에 다수의 캠페인이 진행될 때 ,
구분을 위한 것인지
글을 쓰면서도 너무 헷갈리네요....
여러분의 조언이 절실합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