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소재의 광고를 1차(1월), 2차(2월) 이렇게 두번 돌렸습니다.
2차는 타겟팅(연령대, 관심사)을 좀 더 좁혔구요, 그외 기간, 예산은 동일하게 돌리지는 않았지만 크게 차이 나지 않습니다. 광고는 인스타 앱을 통해 돌렸습니다.
질문 1. 앱에서 볼 수 있는 데이터에서 '도달'이 1차에서는 21,493이 나왔는데 2차에서 23,921이 나왔습니다.
도달이 1차 숫자보다 크게 증가되지 않았는데, 이건 타게팅을 너무 좁힌 탓일까요? 아니면
1차에 이미 광고가 갈 사람들에게 다 가서 그런걸까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햄스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