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제막 광고 시작한 초보 마케터입니다.
현재 자사에 페이스북, 인스타광고 담당으로 해서 진행중인데
캠페인1개 기준 세트2개 각 세트당 소잭3개씩 등록해서 운영중에 있습니다.
제가 궁금한건 페이스북에서 성과우선으로 광고를 돌리게되면 소재 3개중 성과가 좋은 소재 1개를 선택해서 페이스북이 돌리는데 저희가 만든 소재 3개가 다 괜찮아 아까워서요.
광고가 계속 진행됨에 따라 맞춰놓은 타겟 풀이 떨어지면 기존 노출해줬던 소비자들에게 페이스북에서 알아서 사용하지 않은 다른 소재로 보여주는 방식이라면 그대로 두고 싶은데 만약 상관없이 보여줬던 소재를 동일인에게 계속 다시 보여주는 형식이라면 차라리 광고 효율이 떨어지더라도 소재별로 세트를 나눠서 진행하고 싶어서요.
고수님들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
--------------
**요약
1. 페이스북은 세트에 있는 소재를 동일인에게 따로따로 보여주는 머신러닝 기술이 있는지 여부
2.만약 있다면 타게팅 설정할때 [어드벤티지 성과개선]기능을 끄는게 좋을지 입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fdsadfds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