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100리터

페이스북 전환광고 (카탈로그 판매) 관련 문의 드립니다.

2022.07.20 16:42

kskyda

조회수 677

답변 0

채택률

  • 질문
  • 채택
0%

안녕하세요? 현재 페이스북을 통해 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위 그림처럼 하나의 캠페인에 타겟이 동일한 광고 세트를 여러개 운영하고 있고, 각 광고 세트마다 광고는 1개씩 운영하고 있습니다. (캠페인은 캠페인 예산 최적화를 설정 해 두었습니다. 캠페인 당 예산은 하루 100만원 정도 입니다.)


하나의 캠페인에 타겟이 동일한 여러개의 광고세트를 운영할 경우, 타겟이 중첩되어 효율이 떨어질 수 있다는 글을 본 적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가 이렇게 구조를 짠 이유는.. 캠페인의 목표가 전환(카탈로그 판매)이기 때문입니다.

광고 세트 단에서 제품 세트를 선택하고 이 제품 세트를 통해서 광고를 만들기 때문에, 새로운 상품을 추천하고자 한다면 새로운 제품 세트를 만들고 동일한 타겟을 대상으로 하는 광고 세트를 만들 수 밖에 없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이런 상태에서 새로운 광고 세트를 등록 할 때 기존에 효과가 안 좋았던 다른 광고 1개를 끄고, 새로운 광고 세트를 테스트 하는 방식으로 하는데요, 혹시 이런 방식 말고 기존의 광고 세트에 새로운 제품 세트를 연결시키는 방법이 있을까요? (페이스북의 타겟중첩이라는 기능으로 광고 세트를 통합하고 싶어도, 제품 세트가 달라서... 통합이 안 되서요..)


아니면 비슷한 상황에서 노하우가 있으신 분들의 조언이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스북
목록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100리터 중 80%인 80리터를 드립니다.
답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kskyda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