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스북 광고관리자로 회사 여러 계정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동일한 영상 소재의 광고를 두 개의 인스타 계정에 각각 업로드하고, 각각 해당하는 광고계정에서 광고를 태웠습니다. (예 : A매체 -A매체 광고계정, B매체-B매체 광고계정)
동일한 광고 셋팅 값과, 광고 시작 시간, 종료 시간, 광고예산이 모두 같은데
광고 성과가 차이가 많이 납니다.
둘다 영상조회 목적의 광고로 CPV를 성과 지표로 확인하고 있는데,
A매체 광고 성과는 대략 CPV 40원대고, B매체 광고 성과는 대략 CPV 150원 대입니다.
광고 영상, 셋팅, 광고비용, 포스팅 및 광고 운영 시간 모두 동일하였는데,
광고 성과가 이렇게 차이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A매체가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훨씬 더 많긴 합니다. 그래도 광고 성과 자체에 차이가 이렇게나 나는걸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ㅠㅠ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딩동구리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