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북roas가 GA 직접 roas (수익) 보다 낮게 나옵니다.
ga는 직접 전환이라 클릭 후 한 세션안에 구매가 되어야 수익이 잡히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페북은 클릭기여가 7일인데도 불구하고 콘텐츠 끼리 따져봤을 때 직,간접 구매를 합치면 당연히
ga값보다 높게 나와야되는데 왜 그런 것일까요?
혹시나해서 Ga와 자사 플랫폼 매출을 비교해봤을 때도 비슷하게 나옵니다.
이 때문에 요새는 페북 roas를 안보고 GA 직접roas나 지원전환수를 보고있습니다 ㅠㅠ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xzzxcc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