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케팅 신입입니다..!
카카오 키워드 광고를 진행중에 있는데 하나의 캠페인에 2개의 광고그룹으로 설정해두었습니다. 2개가 비슷하긴한데 좀 더 세분화 해서 소재를 만들었습니다. 이렇게 설정해두고 한 일주일이 지났는데 노출수 및 클릭수가 일정하지 않고 계속 하락하는 모습이어서 왜 이렇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광고그룹을 하나로 했을때는 콘텐츠 매체 노출도 10만회 클릭수 평균 100회 정도였는데 2개로 추가하고나서 오히려 노출이 3-4만에 클릭수도 50회 줄어서요..
콘텐츠 노출 수가 왜 줄었는지 궁금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틸다아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